-
-
Wanted 1집 - Like The First
Wanted (원티드) 노래 / 티엔터테인먼트/코너스톤 / 2004년 6월
평점 :
품절
기억이 맞다면 원티드 나올쯤해서 vos랑 하여튼 꽤 실력있는 가수들이 많이 나왔었다.(그때는 그래도 신인가수들도 다양하게 tv나오고 했는데 요즘엔 너무 지명도 있는 가수들이 많아서인지 잘 안나와서 아쉽다.) 그래서 원티드도 실력이 있는 신인그룹이구나...생각했었다. 그러나 사실 음반을 살 생각은 못했다. 타이틀곡인 발작이 좋긴 했는데 다른 그룹들에 비해 나에게는 임팩트가 있진 않았다. 그 이유는 하동균목소리때문이었다. 하동균같은 목소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취향차인데 난 미성이 좋다.) 발작에서 꽤 중심에 서있는 느낌인데 왠지 그들의 곡은 다 그럴 것이라 생각했기때문이다.(실제로도 그렇긴하다. 다른 멤버들은 상당한 미성들..) 그러다 이번에 들어보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음반 사야할듯 싶다. 하동균 목소리가 너무 중심이 되긴 하는데 아주 심각하지도 않고 다른 멤버들의 목소리도 너무 좋고 잘 어울렸기때문이다.
나중에 이들이 7day로 데뷔했던 그들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즉 중고신인..) 멤버인 서재호가 교통사고로 죽어 그리 오래 활동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설명란보니까...엠보트가 소속사이던데..그렇다면 yg계열이란 말인데 확실히 밀어줄 수도 있었을텐데....2집 나온다고 하던데..기대하고있다.
발작이나 문라이트도 좋고 다 좋은데(tv에서 들을때보다 생각만큼 끈적하고 무겁지않았다.) 약간 템포있는 어떻게 널 막겠니가 이상하게 귀에 꽂힌다. 곡들이 모두 기대이상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