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배송

1.편의점 배송 서비스란?

* 택배를 직접 받아보기 힘들 경우, GS25, CU 등, 미리 지정하신 편의점에서 상품을 받아보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가능 지역& 편의점
 - 서울,경기, 강원, 충청, 전북 : GS25, CU 
 - 전남(광주 포함) : GS25, CU
 - 서비스 가능지역이더라도, 점포 사정에 따라 일부 점포는 서비스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상품이 해당 편의점에 입고되면 SMS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7일 이내에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상품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2.편의점 배송 이용방법

1. 주문&결제 단계 중 배송 방법에서 "편의점 수령"을 선택합니다.
2. 배송지 정보 입력에서 "편의점 선택"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주소검색’란에 배송 받고자 하는 주소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주소지 근처의 편의점 안내 지도가 나타납니다.
지도상의 편의점 중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4.‘편의점 선택’이 완료되면 연락처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SMS 서비스 및 고객분들의 배송 관련 확인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인 만큼 정확한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5. 알라딘에서 상품이 발송된 후 2~3일내에 지정하신 편의점에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편의점 배송 확인 방법

CVS Net 의 배송추적 시스템과 연계하여 실시간 배송상황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알라딘에서 출고된 후 배송진행 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 배송조회 e-CVS Net (www.e-cvsnet.co.kr)
- 편의점 배송상황 대표 문의처 : e-CVS Net (02)1577-1287
- 주문하신 상품이 편의점에 도착하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세지를 보내 드립니다.

※ 편의점 배송용 주문번호 : 알라딘 주문번호 중 앞 부분 001-A를 제외한 뒤부분 9자리 숫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