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물하기란?

카카오톡, 휴대폰, 이메일 주소, 알라딘서재만 알아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알라딘의 새로운 선물하기 서비스입니다. 알라딘에서 평소 구매할 때 받는 모든 혜택을 선물할 때도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선물을 하려면?

1) 선물을 원하시는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알라딘에서 직접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회원 중고, 판매자 직배송 상품은 선물 불가)

     

 

2) 장바구니에서 '선물' 버튼을 이용해 주세요.

   선물하는 상품에 사은품이 있는 경우 함께 선물됩니다.

 

 

3) 핸드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 혹은 알라딘 서재 주소, 카카오톡(친구)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선물 받는 분이 선물을 등록하시기 전까지는 선물 보내는 분의 '나의계정> 주문내역'에서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 나의계정 바로가기

      

5) 선물 받는 분이 선물을 등록하면 선물한 회원님 메일로 이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3. 선물을 받으려면?

1) 알라딘 회원 로그인해 주세요.(알라딘 회원이 아니신 경우 회원 가입 먼저 해주세요. >>회원가입 바로가기)

2) '나의계정 > 선물 받은 내역 > 선물 등록'에서 선물 받는 방법(선물 메일 받으신 이메일 주소 or 핸드폰 번호)과

   선물 번호를 입력하고 선물을 받아주세요. 실물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선물 내역 바로가기


3) 전자책을 선물받은 경우에는 PC뷰어, 스마트폰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 전자책 안내 바로가기


4) 받은 선물은 180일 안에 주문/사용해야 합니다.


5) 받은 선물이 품절, 절판(도서) 되거나 이미 구매하신 전자책, 판매중지된 전자책인 경우에는 '적립금 받기'가 가능하며,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1:1 상담을 남겨주세요. 

 


4. 선물 주문 유의사항

1) 선물을 받는 분이 문자, 메일, 카카오톡 등으로 전송된 선물 등록용 링크를 통해 배송 주소를 입력하거나 나의계정 > 선물 내역 페이지에서 선물 번호를 입력하면 선물 상태가 "등록완료"로 변경되면서 발송 준비가 시작됩니다. 

(단, 해외배송 불가)


2)  전자책 선물은 "등록완료" 즉시, 바로 다운로드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3) 선물이 등록되기 전까지는 주문 조회 페이지에서 이메일/휴대전화로 재전송하거나 전송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4) 선물이 등록 완료된 후에는 환불/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5) 전자책 선물의 경우 선물 받는 분이 이미 구매했거나, 판매 중지된 경우 자동으로 선물 받는 분께 주문 금액만큼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단, 주문 건당 환불 한도 5만 원입니다. 금액 초과로 환불 실패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6) 비 전자책의 경우에도 품절, 절판인 경우 선물 받는 분께 주문 금액만큼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