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전국 각지에서 만날 수 있는 알라딘 중고매장.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깨끗한 중고 도서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55% 슈퍼 바이백 서비스
알라딘 55% 바이백 서비스는 신간 베스트셀러 구입시 바이백을 예약하시고 알라딘에 판매하시면 금액의 55%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알라딘이 되사는 서비스입니다. 대상도서는 주1회 업데이트되며, 1만원 이상 알라딘에 팔면 배송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탄자배송 / 당일배송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 당일배송이 '양탄자배송'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더 빨라진 배송시간은 물론, 원하는 수령일 및 시간대 지정도 가능해졌습니다. 양탄자배송 이외의 지역에서는 기존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캐시
모바일 결제를 자유롭게!
PC와 스마트기기에서도 구매 가능한 알라딘 캐시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캐시로 전자책 구매시, 구매액의 10%를 캐시백 해드립니다.
문화 누리 카드 결제
문화 지원 프로그램의 일종인 문화 누리카드를 알라딘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상세한 사용 방법을 본 페이지에서 안내합니다.
 
추천마법사
개인 맞춤형 책 추천 서비스, 추천마법사는 알라딘 800만 회원의 구매 및 활동 내역을 기반으로 분석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도서를 추천해드리는 알라딘의 추천서비스입니다.
오늘은 마법사가 어떤 책을 추천해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