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하우스 Full House 1
원수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풀하우스는 지금까지도 친하게 지내는 고3때친구들과의 추억까지 갖고있는 만화이다. 만화랑 안친했던 나와 친구들은 수능을 본후 남아도는 시간을 주체할 수 없어 만화책을 빌려와서 돌아가며 읽기로 마음을 먹었었다. 누가 추천해줘서 재밌다더라, 대여점 아줌마가 잘나간다더라.. 암튼 전혀 관심없던터라 뭐가 재밌고, 뭐가 재미없는지조차 몰랐던 우린 그렇게 몇번을 빌려봤는데 전부가 꽝이였다. 처음의 그 설레는 맘은 어디로 가버리고,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나오고 그만보자는 말까지~~ --;;; 그러다 마지막으로 여기고 빌려왔던 책이 바로 풀하우스였다. 아~~ 만화책보다 걸리면 압수라는 선생님들의 엄명에도 불구하고 우린 첫권부터 라이더(사람이름 기억하지 못하는 내가 라이더 베이란 이름은 한번도 까먹은적이 없으니.. 거의 각인이 되어버렸다 아~~ 라이더!!!!!!!!)에게 완전히 이성을 잃고 학교와서부터 갈때까지 온종일 만화책이야기만 했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완결이 안났던때라 뒷내용을 궁금해하며 그렇게 졸업을 하고, 각자의 삶을.. 그러다 대학교때 풀하우스가 완결났다는 소릴듣고 혼자서 흥분한채로 (고딩때 친구들과는 간간히 연락은 했지만 각자 사는게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했으므로) 전권을 다 빌려 막 미친듯이 읽었었다. 친구들과 느낌을 교환하며 읽어야 맛인데.. (어찌나 녀석들이 보고싶던지.. ㅋㅋ) 그런데 웃긴건 졸업후 직장을 다니면서부터 고딩친구들이랑 모임이 시작됐고, 어찌어찌하여 옛날 이야기를하면서 만화책이야기가 나오고, 라이더까지.. ^^ 근데.. 다들 완결까지 각자 빌려서 본게 아닌가?????? 거기서 우린 박장대소를 했다. 만화에 별 관심없던 녀석까지 빌려서 읽은거보면 라이더의 힘은 위대했던 것이다!! 구하고싶어도 절판되어 너덜너덜한 대여방책만 몇번을 봤었는데.. 다시 출판되어서 넘 기쁘다~~ 내가 소장하면 녀석들의 침이 만화책에 떨어질까 무섭긴하지만 그래두 조만간 꼭 구입해서 라이더를 내품에 품을것이다 더불어 십대때의 추억까지 말이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