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끌라뮤 애플 진저티 클렌징 오일 - 195ml
알라딘
평점 :
단종


지복합 민감성 트러블피부. 정말 안좋은건 다 갖고있는 30대 초반 직장인이랍니다~ 스물셋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 지금은 심각한 상태. ㅠ 그러다보니 정말 클렌징에 온갖 신경을 다 쓰는데 여드름에 오일은 극악!!이기에 클렌징 오일은 곁눈으로도 쳐다보질 않았는데 친구가 어느날 '야!! 오일도 오일프리제품 나오잖아. 그걸 쓰면 되는걸~ 게다가 오일이 로션이나 크림보다 자극이 덜할껄..'이라더군요. 후다닥 검색들어가 <이니스프리 오일프리 클렌징 리퀴드>를 발견하곤 후다닥 주문해서 사용했답니다. 3통 정도 사용했는데 정말 좋더군요. 따로 닦지않고, 바로 물로 세안할 수 있으니 편했구요. 근데 어느날 저 제품이 품절인지 생산중단인지 구할 수 없어 다시 로션쓰다 집에 있는  모회사의 클렌징오일을 사용했는데 오일프리가 아닌지 도대체가 줄줄 흘러내리기만 하고, 여드름이 더 심해져 어떤걸로 바꿀까 고민중이였는데 운좋게 체험단에 뽑혔답니다.

일단 첫 느낌은 제가 향을 못견뎌해 향수도 못뿌리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사과향이라 좋았습니다. 하지만 오일 좀 묽은 느낌이라 적잖이 불편했어요. 이니스프리 제품에 적응되서 그런지 오일로 이마를 닦을 때 자꾸 흘러내려 온 손바닥이며 눈꺼풀까지 죄다 내려와서 손놀림을 빨리 해야겠더라구요. (다른 제품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적은 양으로도 구석구석 다 닦을 수 있었고, 색조화장은 안해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피부는 정말 잘 닦이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것!! 역시나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니 미끌거림없이 잘 닦여 나갔습니다. 사실 미끌거리면 손에 힘이 들어가고, 그럼 또 피부에 자극되고 그러는데 말이죠. 근데 오일프린지는 아무리 읽어봐도 보이질 않더군요. 기왕이면 오일프리였으면 더 좋았을 것을.. (만약 오일프리가 아니라면 오일프리로 따로 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클렌징이 깨끗하게 안 되는 것 같으면 두번 세번 끝없이 자꾸하게 되는데 요 며칠은 오일- 클렌징폼으로 간단하게 해도 스킨 바를 때 화장솜에 묻어나는게 없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  마지막으로 각질 필링 효과가 제일 궁금했는데 며칠 사용하질 않아서 그런지 효과는 나타나지 않구 있어요~ 여드름으로 인해 가을-겨울이면 아주 각질과의 전쟁인데 제발 효과가 있길.. 만약 있다면 재구매확률 99%랍니다. 

결론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사과향, 좀 묽어 흘러내리지만 적은 양으로도 잘 닦이며 물세안시 미끌거리지않고, 잘 씻겨나간다. 마지막으로 여드름 피부에도 크게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 무난하게 사용가능하다~ 오일프리제품이 나오길 (오일프리 제품이라면 표기누락을 표기해주세요!!) 바라면서 별4개만 드리렵니다.. ^^

좋은 제품 사용할 수 있게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