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서광현.박승걸 글, 김계희 그림 / 여름솔 / 2002년 2월
평점 :
절판


오늘 오전에 학교에 가는 전철 안에서 다 읽었네요 그만큼 분량도 적고 쉽게 읽히는 책이네요 원래는 이 연극도 보고 싶었는데 기회도 없고 돈도 없고 같이 보러갈 사람도 없어서 계속 미루다 오늘에서야 읽었네요...

정말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말 못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아름다우면서 그들의 몸짓은 순수하겠죠 누군가의 마음을 생각해줬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게 해주는 좋은 동화책인 것 같네요... 새로운 시각이 좋았고 알곱 난장이들에게 지어준 이름도 너무 괜찮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