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위트 카페 컬러링 스티커북
이수현 지음 / 참돌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달콤한 카페를 색칠과 스티커로 한껏 만나볼 수 있는 책이다.

맛있는 음식이 한 가득이다.

아이들에게 책을 보여 주면서 원하는 페이지를 찢어서 가지라고 했다.

그랬더니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몰라서 한참을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만큼 손이 가는 그림들이 많기 때문이다.

삼형제가 돌아가면서 4장씩 가져갔다.

다들 소중하게 보물창고에 집어 넣는 모습을 본다.

아마 조금 있으면 맛갈스러운 색을 입고 만나보게 될 것이다.

이제껏 컬러링북을 몇 권이나 접해 보았다.

다양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었지만, 이 컬러링 북은 완전 새롭다.

컬러링과 스티커의 만남으로 이전의 책들보다 훨씬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제까지의 컬러링북은 자기자신이 만족하는 책이었다.

색을 칠하면서 마음도 차분해지고 색감도 키울 수 있었다.

또 하나의 그림을 완성하고 나면 뿌듯하기도 하고 뭔가 이룬 것 같은 생각이 들었었다.

그와 달리 이  책은 커다란 작품을 만들었다는 성취감은 맛볼 수 없지만, 여러 곳에 활용함으로써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혼자만의 만족보다는 여러 사람의 만족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처음 책을 받았을 때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구성을 보니 스티커로 이루어진 페이지들이 쭈욱이어져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북을 보는 기분이다.

그와 다른 것이 있다는 색이 칠해져 있지 않다는 것.

많은 그림들 중에서 손이 작게 가도 금새 완성되는 작은 그림들을 골라서 몇 개 칠해보았다.

그림 자체가 아기자기해서 몇 번의 색칠만으로도 먹음직스러움이 풍겨나는 것 같다.

스티커를 하나 골라 편지봉투에 붙여 보았다.

생각보다도 더 꽤 예쁘다.

어설픈 색칠에도 불구하고 왠지 폼이 나는 분위기이다.

편지 봉투 뿐 아니라 편지지에 붙여도 좋을 것 같고 다이어리 꾸미기에도 유용할 듯 하다.

크키가 작으니 여기저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둘째는 학교에 가지고 가더니 하교 후에 엄마에게 자랑하면서 내민다.

색치리 다 했다면서.

아이의 그림은 정말 먹음직스러운 그림들로만 한가득이다.

이제 저 스티커들이 하나둘 제자리를 찾아서 누군가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