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 - 조개껍질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그림을 꼼꼼히 살펴 보면서 숨어 있는 그림을 발견하면 환호성을 지르면서 자기가 찾았다고 자랑을 하기 일수다.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집중력과 주의력, 인내와 끈기를 동시에 길러주는 학습효과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책에 쓰여진 이 말처럼 아이들은 숨은그림찾기라는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조금만 어려우면 금방 포기하던 아이도 조금씩 조금씩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더 긴시간을 숨은그림찾기를 위해 투자한다.

그런 아이들에게 조금은 색다른 숨은그림찾기책을 선물하고 싶다면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괜찮아 보인다.

1권 조개껍질에서는 모든 숨은그림찾기에 다양한 모양의 조개껍질이 숨겨져 있다.

아이는 숨은그림찾기에 모두 조개껍질이 있다면서 대단한 발견이라도 한냥 신이 나서 이야기한다.

영어와 함께 쓰여진 찾아야 할 물건들의 목록을 살펴 보면서 숨은그림을 찾아가며 1권이 끝날 때쯤이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조개껍질이 영어로 'Seashell'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얇은 이 한 권의 책 속에는 다양한 숨은 그림찾기와 활동들이 숨겨져 있다.

일단 제일 평범하게 그림 속에 숨겨진 숨은 그림을 찾아서 동그라미하기.

아이는 심각한 얼굴을 하고서 열심히 숨어 있는 그림을 찾아간다.

이럴 땐 꼭 빨간 색연필을 찾는다.

간혹 찾지 못하는 것들은 엄마에게 알려 달라고 하고, 힌트를 주면 잘 찾아낸다.

 다음으로는 숨은그림을 찾아서 거기에 스티커붙이기.

스티커 붙이기와 숨은그림찾기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훨씬 더 좋아한다.

아이는 이제 복잡한 그림 속에서도 숨어 있는 그림을 잘 찾아낸다.

색칠하기, 영어단어쓰기, 번호대로 점이어 그림 그리기, 같은 그림찾기 등의 간단한 활동도 같이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숨은그림찾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아이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면서 다른 책을 또 찾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