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바이블 쉬운말성경 : 나무 - 장석호 - 구약성경 1 아트바이블 쉬운말성경
Art_Actor (크리스마스 예술가) 지음 / 성서원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쉽게 읽기 조금은 어려운 성경을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쉬운말 성경이다.

쉬운말 성경 아트바이블은 특히 성경같지 않은 생김새때문에, 혹시 신앙이 없는 사람도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다.

표지는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응용했으며 가벼운 표지로 만들어져 있어서 일반적인 책같은 분위기이다.

얼마전에 새로 나온 구약에는 더 많은 작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본문 중간중간에도 작품들이 수록되어져 있다.

 

본문도 보통 성경처럼 2단 구성이 아니라 한 단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그냥 쭈욱 읽어 내려가면 된다.

이런 구성이라 그런지 다른 성경을 읽을 때보다 진도도 더 빨리 나간다.

성경같지 않아서 싫다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이런 편집이 더 읽기 익숙해서 그런지 마음에 든다.

읽어보면 정말 내용이 눈에, 마음에 쏙쏙 들어온다.

어려운 단어들을 쉽게 풀어 놓았기 때문에 이해가 안되어서 못읽겠다는 생각은 거의 들지 않는다.

그래서 "아! 성경에 이런 내용이 있었구나!"  하는 말을 저절로 하게 된다.

어려워서 잘 알지 못하고 넘어갔던 내용들을 새롭게 알 수 있기 때문이고,

또 어렵고 읽기 힘들어서 은근히 넘겼던 규정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읽을 수 있는 시간들이 되었다.

특히 성경을 아직 많이 읽어 보지 못한 사람들이라면 쉬운 성경으로 먼저 일독을 하고 나서

일반 성경을 읽는다면 내용을 어느 정도 알기 때문에 이해하기가 훨씬 쉬울 것이다.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성경 일독이라는 과중한 목표를 잡고, 또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쉬운말성경이다.
그래서 성경 일독을 목표로 잡고 지금 열심히 읽고 있는 중이다.

내용도 쉽고, 보기도 쉬운 것이 바로 아트 바이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