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기획판] 큰글자 성경전서 개역개정 NKR73ESB - 대(大).단본.색인 - 기획성경.무지퍼 Special 단본
성서원 편집부 지음 / 성서원 / 2021년 5월
평점 :
품절


예배시에 새찬송가를 쓰지 않는 나는 성경 합본이 불필요하다.

그래서 이리저리 단본을 찾아서 구입하곤 했다.

그런데 반갑게도 이번에 내가 애용하는 성서원에서 단본성경이 새로 출간되었다.

그것도 노안이 있는 나를 위해 큰글자로.

<기획 큰글자 성경전서>

너무 반가운 마음에 성경을 얼른 접해 보았다.


상자 안에 곱게 담겨 있는 성경이다.

초코는 늘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 색이다.

<기획 큰글자 성경전서>는 무지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성경을 빨리 찾기에 좋다.

큰글자이기 때문에 두께는 좀 되는 편이다.

성경을 펼치면 커다란 글자가 시원하게 눈에 잘 들어온다.

노안 때문에 글씨 읽기가 조금씩 힘들어지는 나이에 무척 유용하다.



글자 크기를 보기 위해서 집에 있는 <큰글자 쉬운말성경>과 비교해보았다.

성경책 자체 크기를 보니 <큰글자 쉬운말성경>보다 <큰글자 성경전서>가 좀 더 크다.


 

글씨도 <큰글자 성경전서>가 좀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보면 차이가 꽤 많이 나는데, 사진으로 보니 잘 안 보이는 것 같다.

노안이 꽤 심하게 왔는데도, 전혀 힘들지 않고 잘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각 권에 대한 간단한 소개도 잊지 않았다.

시작하기 전에 빼 놓지 않고 읽고 있다.


이 성경의 또 하나의 좋은 점.

바로 '성경 핵심 낱말사전'이다.

매일 읽고 접하는 것이 바로 성경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어렵고 어려운 것이 바로 성경이다.

모르는 단어, 어려운 단어, 아리송한 단어들이 많이 있는데

따로 찾아 보는 수고를 덜 수 있으니 여러모도 유익하다.

이렇게 성경책에 낱말사전이 함께 있으니 읽다가 바로 궁금한 내용을 찾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

또, 뒷편에 있는 연표도 도움이 된다.

특히 자주 헷갈리는 왕국시대는 자주 펼쳐 보게 된다.

한 눈에 훑어볼 수 있어서 시대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우리집에 있는 갖가지 성서원 성경들.

물론 더 많이 있지만, 일단 책장에 꽂혀 있는 성경책들이다.

나이가 들어가니 아마 앞으로는 '큰글자~'라는 말이 붙은 성경책이 점점 늘어가겠지 싶다.

이제 나의 통독 파트너가 되어 줄 <큰글자 성경전서>

작은 글씨 때문에 안경을 썼다 벗었다 했던 힘들었던 시간들은 이제 안~녕이다.


 

- 성서원 카페를 통해 성경을 제공 받아서 개인적로 쓴 글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