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서재를 잘꾸미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나  글솜씨 꽝 컴꽝 인 내가 학창시절 제일 싫은 숙제가 바로 글쓰기 였던이 또한 이곳의 서재님들은 나를 더 소심하게만들어버렸다.  지금 두아이의 엄마로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 욕심에  아주 많은 용기가 필요했으나 아줌마가 누구 냐  무식하면 용감하여 첫리뷰 짧게 써봅니다. ㅎㅎ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6-05-17 10: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치유 2006-06-09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식하면 용감하다..저만 해당하는 줄 알고 지내는데..
꽃임이네님이 그런 생각을 하세요??????//안 그러셔도 되겠늘걸요??글도 잘 쓰시구만요..
서재잘 꾸미려 하면 머리아프잖아요..
편하게 맘 풀려고 왔다가 머리 아파버리면 안 되잖아요..
전 그냥 편하게 제 맘털어 놓은 곳이라 생각해요..
누가 보든 말든 보기 싫은 사람 안 보면 되는 것이니까요??
히~넘 제 맘대루지요????
그러곤 좋은 정보 얻고.....
알게 모르게 좋은 정보들이 너무 많고 잘 써놓은 사람들 글속에서도 많은 걸 얻지만.간단한 자기들만 아는 메모속에서도 깨달을 수 있는 곳이 알라딘 서재가 아닌가 생각한답니다..

엥??모르면서 아는척 했네요..-..-

꽃임이네 2006-06-13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금 힘이드네요 욕심은 있는지라 알아딘 서재님들이 워낙 출중하지않습니까
그냥 끄적끄적 몇자 남길뿐 인디 배꽃님이 이리도 많이 댓글을 달아주시니
전 오늘 행복하네요 사실 댓글을 달지 못하는 소심여 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