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2006-09-13  

꽃임이네님..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일도 없이.. 하긴... 머리로는 엄청난 일들을 해치우긴 해요.. 그러면서도 몸은 의자에 딱 붙이고 있다는게 참 내가 생각해도 대단합니다. 어젠 또또님과 함께 그 멋진 아줌마들의 여행에 합류하셨었군요.. 그렇게 가끔 바람도 쐬고 수다도 떨면서,, 맛있는것도 먹어가며.. 온 몸으로 하늘을 안고 바다를 안으며.. 때론, 태양까지도 안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다는것은 참 복된 일이지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살면 얼마나 산다고 왜 아둥 바둥 맘것 여행 한번을 못하고 사는지... 그러다가 여유가 생기면 꼬부랑 노인인 것을!! 오늘 이 좋은 햇살에 뭘 말리까 고민하다가 뒷베란에 있는 고추장 단지를 앞 베라다에 끌어내어 햇살을 받게 해 주고 있습니다.. 가끔 나를 햇살에 말리고 싶을때처럼.. 그렇게 고추장이 빨갛게 빨갛게 햇살을 안고 있네요.. 그러면서 고추장 담아 주신 분 얼굴 한번 떠올리며 미소짓고.. 추억은 언제나 참 아름다운것 같아요.. 지금 이렇게 우린 교감하고 있지만 언제인가.. 이 아름다운 날들을 추억하며.. 아.. 그때 참 좋았어,,하게 되겠지요?? 저는 아마.. 너무나 고운 님들을 오래 오래 기억하며 추억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참, 어떻게 제가 좋아하는 복음송을 잊지 않고 기억하고 계신답니까?? 고맙습니다..
 
 
꽃임이네 2006-09-13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ㅂㅐ꽃님 또 따뜻한 글 을 보내시면 꽃임이네 행복해서 어떻해요 .
너무 고맙고 행복해요 님 . 배꽃님 이신데 ,,어찌 잊겠습니까 ????
꽃임이네가 님 좋아하는걸 모르셨나요 ..
님 의 모든걸 다 좋아한답니다 . 내일 님 의 계신 원주 지날때 차에서 불러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