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영향이 클까.

아니 나는 맨날맨날 놀고싶은 사람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정말이지 더 놀고싶다 더더더더 놀고싶다.

날씨의 영향이 없진 않겠지... 

눈을 뜨면 준비하고 회사에 오긴 오지만


그렇지만.....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놀고싶다...


놀러가고싶다


맛있는 음식과 돗자리 가지고 공원가서 햇살 받으며 살살 부는 바람 느끼며

놀.고.싶.다.


비행기는 싫지만

밤새고 비행기타서 정신없이 자다가

베트남에 내려서 맛있는 베트남 음식도 먹고 싶고 놀고싶다.

대만에 내려서 맛있는 대만 음식 먹고 놀고싶다.

관광도 하고 

한껏 자유를 느끼며....대낮에 한낮에 돌아다니고 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