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
고요한 비소리.
다른 소음 없는 새벽세시 빗소리

비가 왔다가 멀어진 소리.

지난주부터 일주일이상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다.
나는 타인의 감정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
부정적인 언어 부정적인 제스쳐. 진짜 싫어 ㅠㅠ

그래서 나는 화가 난다고 해도 그 감정이 타인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노력하는데.
다른사람들도 제발 그래줬으면 했던 한주.

ㅋㅋ물론 ㅋㅋ나는 부정적인 감정을 타인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노력한다고 했지만 ㅋㅋ지극히 주관적인 판단일수도 ㅋㅋㅋ

내일은 기빙에 가야지.
쇼핑해야지.

기업의 물품을 기부받아 소비자가 구매하면 그 수익금을 주변과 나누는 곳인데.
내일은 재밌는 물품이 많이 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