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 시작했다!! 주1회이지만.
코로나로 정신없다가 반년이 넘게 흘렀고. 뭔가 아무것도 못하고 연말을 맞이할거 같아서...
웃긴건 배워보려 하는 것도 코로나때문에 계획보다 한달정도가 늦어진것.
하지만. 10주이상 주1회씩 잘해봐야지.

그리고 지금은 잠깐 일을해야해서 집중을 위해 카페에 왔는데.
넘나 놀고싶은것.
라떼 한잔 시켜놓고 노트북을 켜니 마우스 건전지가 없어 또 사오고.
라떼를 마셨는데 맛있고.
이제 일만 하면 되는데 ㅋㅋㅋㅋ잠깐 했는데 놀고싶다.......

카페오기 전까지 집에서 스콘이랑 커피를 이미 마셔서...배불러....
하지만 카페라떼 맛있어....
배부르고 날씨도 좋아서 강아지랑 산책가고 싶은데
일을 해야해....
한시간만 바짝해야지. 하지만 놀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