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흐흐흐흐.....
흐흐흐흐흐......

속쓰리다.
잠도 좀 모자른것도 같고 해서 일찍 누웠는데
속쓰려서 한참을 뒤척이다가
일어나 꿀넣은 우유를 데우며 찐빵을 먹었다.
그리고 방금 꿀넣어 달달한 우유도 한잔하며.
속쓰릴때 뭐라도 더 먹어야 속이 진정이 될지를 찾아보다가 말았다.
왜냐면 속쓰림의 원인도 너무 다양해 골라 읽기가 귀찮아졌고 찾아보다가 속쓰림에 좋지 않은 음식을 어쩌다 봤는데
오늘 하루를 반성해야할만큼 건강하지 않게 먹은 하루가 떠올라...
샌드위치를 먹었다. 괜찮다.
오후에 진한커피를 마셨다. 이것도 뭐. 괜찮았다.
저녁으로 돈코츠라멘 매운맛을 먹기로 결정해 먹으러 갔다.
이미 매콤하게 먹을만하다는 내용을 보고갔기 때문에 매운맛을 주문했고.
진짜 먹을만하게 매웠다. 국물도 먹었다.
그 시간이 6시 즈음이었기 때문에 밖이 환하고. 마침 날씨도 너무좋다.
맥주를 주문해 마셨다.
매운라면으로 과식한 상태에서 차가운 맥주를 들이부은것.
그 전에 커피를 마신것. 아 그 전엔 과자도 먹었구나 ㅋㅋㅋ맛있었는데 ㅋㅋㅋㅋ

매운라멘 먹기 전에는 진한커피는 좀 삼가야겠다. 커피양도 조절하고.
매운라멘은 좀 덜 맵게 먹어야겠다.
좋은날씨에 홀려 맥주를 마실거면 매운걸 담에 먹자.
과식하지 말자.........않을수 있을까.

내멋대로 처방은 오늘은 들어맞았는지 속쓰림이 사라지고 있다.
꿀넣은 따뜻한 우유와 찐빵빵빵..

건강해야지. 아픈건 너무 괴로워. 맛있게 먹은걸 후회하는것도 괴로워...

건강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