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목표도서가 있었는데
700페이지가 넘지만....아직 몇장 넘기지도 못했다.

홍대가는김에 좀 읽어볼까 싶었는데. 700페이지가 넘어서, 다른짐들과 함께 들고다닐수가 없었으므로.
오늘은 분명 재밌는게 확실하지만 그냥 나의 게으름으로 읽다 중단한 내이름은루시바턴 을 친구삼아 오랜만에 홍대나들이(?? 연남동 나들이??)를 나갔다.

평일 낮인데. 사람 많은 동네를 걸으며 찾아간 곳은
또보겠지떡볶이.
떡볶이가 끓는 모습을 3초간 찍은 영상을 올리고 싶었는데.
영상은 못올리는구나 북플....

맛있었다.......함께 시킨 감튀도 (갈릭마요감튀였던가)
엄청 맛있었고.
진짜 백년만에 공차가 가고싶어서 공차도 찾아가고.
세계과자점 쇼핑도하고
과자선물도받고 1년 동안의 헤어짐에 대한 인사도 나누고 ㅠㅠ

집에와서 밥도 하고. 다듬어진 파도 씻어두고
또 나가서 아인슈페너랑 롱블랙도 사마시고
바빴네?

2월목표는 달성하기 어렵게 되었으니
3월 목표나 잡아볼까 ㅋㅋㅋㅋㅋㅋㅋ

3월엔 뭐든 열권읽기 같은거 ㅋㅋ
3월 30날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며 4월의 목표를 잡는 일기를 쓰고 있는 내모습이 보이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달에 열권이면...아아 삼일에 한권씩인거구나?
일주일에 한권 읽는것도 이미 과한 양이니.
그걸로 해야겠다 ㅋㅋㅋㅋㅋ
3월엔 다섯권 읽기

물리적인 거리로 인해 1년동안 만나지 못하겠지만.
반가운 이와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시고 선물도 나눴고
약 열흘만에 강아지도 만났고 흑흑.
맛있는 커피도 사먹고.
오랜만에 간 연습은 또 즐거웠고.
아 맞다 오늘 날씨도 좋았지.

그러니까. 이런하루 저런하루 쌓아가며
다양한 감정으로 건강하게 살아야지.

(응??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