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한시가 넘어. 샌드위치를 한조각 먹었다.
시원한 목넘김이 필요해 맥주도 한캔 땄다.
맥주가 남아 소세지를 익혔다.

그래서...아직까지 배부르고, 깨어있다.

맨날 맛있는 것 투성이인 세상이긴한데.
왜 밤에 먹는 것. 새벽에 먹는건 특히나 더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배가불러서 자기 부담스러울때는 한번씩 해보는 생각이다 하하.

라디오를 자주 듣는건 아니지만. 특히나 저녁6시-11시 사이에는 들을일이 더 없기도 한데.
8시에 듣는다면 한예리 영화음악을 듣는다.
그녀의 안정적인 목소리도 좋고. 좋아서.
오늘은 다른 목소리가 오프닝을 하길래 명절 연휴라서 다른사람이 하는것인가 했더니.
디제이가 정은채 배우로 바뀐것이었다아아.
정은채도 안정적인 목소리로 잘 하는구나 좋네. 생각했는데.
어떤 좀 덜 예민한 멘트 하나가. 맘에 걸려 라디오를 껐다.
생방송. 그리고 말한마디는 참. 주워담을수가. 정말 없는 거구나.

같은 말이라도.
경험과 입장과 배경같은 것에 따라 상대방은 화자의 의도와 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니까. 나 참 말할때 조심해야지.
그리고 반대로. 누군가 무슨말을 해서 내가 받아들일때도 곡해하지 말아야지..

한마디를 듣고 끝내기 보다. 좋은 의도로 지켜봐야지 생각 한 밤.
오늘은 라디오를 껐지만.
그 시간에 라디오를 듣는다면. 그녀의 목소리를 다시한번 들어봐야지이이.

아 배부르고. 피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와서 빗소리에 잠 잘오겠네??

하루종일 비가 온다는 예보다.
와출하기는 무척 귀찮지만. 그래도 좋다?

기꺼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