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괴물 그리기 솜씨가 좋아지는 101가지 그리기 2
댄 그린 지음 / 보물창고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101가지 동물 그리기>에 이어 나온 <101가지 괴물 그리기>

괴물이 101가지나 있다구요?

와~~


호기심을 잔뜩 자극하는 책이예요.



책 표지엔 눈에 익은 미이라,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도 보이지만,

그 밖에는 정말 처음 보는 '희한하게 생긴 것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 있네요.

 

빠드득이, 눈알투성이 괴물, 질퍼덕 괴물, 무지막지 고래, 굼벵이 박쥐, 흐느적흐느적 괴물, 합죽이 사우루스, 달걀귀신 문어 등...

책 속에는 이름부터 독특하고 웃음이 나게 하는 괴물들이 가득해요.

 

재미있게 생긴 괴물들 중 뭘 그릴까?



그 어느 때보다도 고심해서 고른 첫번째 괴물은

이름부터 기분좋은 '좋아좋아 괴물'이예요~



어때요? 비슷한가요?

신나서 통통 날 듯이 뛰어다닐 것 같은 이 괴물..

요 또래 아이들이 기분 좋고 기운이 넘쳐서 방실방실 웃으며 뛰어다니는 모습을

연상하게 하네요.

엄마들까지도 "뭐가 그렇게 좋아?"하고 푹 웃게 만드는...

 

다음에도 귀여운 괴물을 골랐네요.



무서워서 '부들부들'하고 있는 괴물이래요.

"깻잎 같이 생겼다. "네요~ ^^;

눈을 짝짝이로 그려서 한층 더 괴물 같아진 것 같아요..^^

 

다음으론 '대머리 트롤'을 그린대요.



책에서 본 트롤이 생각나서 반가웠나 봐요.

책의 트롤보다 더 못생겨진 듯..

그리고 더 느긋한 성격일 것 같아요,

 

댄 그린 선생님의 상상력에 또 한번 놀라네요.

이렇게나 많은 괴물들을 상상해 내시다니...

익살스런 이름과 표정들만으로도

한참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오는 101가지 괴물들...

 

아이도, 저도 괴물들이 좋아져 버렸네요.

다음엔 102번째 괴물, '우리들만의 괴물'을 그려내려 해요~ ^^

 

제가 서평 쓰는 동안 딸래미가 괴물들에게 색칠을 해 주었네요~

한층 더 뽀송뽀송 귀여워졌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