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트기 영어 1 - 영어의 말문이 펑! 터지는 Singing! Talking! 아이즐북스 말문트기 시리즈 6
책아책아! 영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리처드 패니어 감수 / 아이즐북스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참 신기했어요.

아니, 저희 네 살짜리 딸래미가 이 책을 보자마자 두 팔로 꼭 안고서 자기가 읽을 거라는 거예요.

엄마가 먼저 보고 준다고 해도 자기 책이라면서

나를 자기 방으로 끌고 가서는 공부상 앞에 앉히더니 책을 떡하니 펴더라구요.

원래 제가 공부를 좀 하고 나서 읽어주려고 했는데, 처음부터 아이랑 같이 보게 되었네요.

그래서 이 부족한 엄마, 살짝 걱정도 되었어요.

 

그렇지만, 책을 보며 그냥 책에 나오는 대로 그림을 짚으며 읽어주었더니

시키지도 않았는데, 처음부터 잘 따라 하더라구요.

서툴지만 챈트도 따라 하구요.

앉은 자리에서 그렇게 몇 페이지를 보고, 제가 "오늘은 여기까지 하자`"했더니,

"내일 또 하자~"합니다.

무슨 사랑스러운 그림책 보듯이 단박에 정을 붙이는 것에 깜짝 놀랐어요.

저희 아이가 유난히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라, 이 책이 더 잘 맞는 것 같구요.

 

정말 이렇게 아이가 앞장서서 하면 바로 '말문' 트이는 건 문제도 아닐 것 같아요~~

진짜 깨물어주고픈 책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