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셀프 트래블 - 2018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13
안혜선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외여행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많지 않다면, 가장 먼저 일본 여행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특히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던 때에 여행했던 오사카, 교토는 시각적으로도 강렬하게 내 기억속에 남아있다. 그래서인지 봄이 되면 가고 싶은 여행지 1순위로 오사카를 떠올리게 된다. 이 책은《오사카 셀프트래블》개정판이다. 이 책을 보며 2018-2019 최신판 여행 정보를 얻어본다.


 

 


예전에 여행할 때에는 가이드북이 부실해서 힘들었는데, 해마다 업그레이드 되면서 오히려 몰랐던 정보를 얻게 되는 유용함이 있다. 특히 셀프트래블은 자유여행에 최적화되어 있는데, 이 책으로 '오사카와 간사이 여행 코스 완벽 가이드'를 기대할 수 있다. 우메다, 난바, 텐노지, 텐포잔, 오사카성 일대, 교토, 고베, 나라, 와카야마, 시리하마, 고야산 등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 책을 통해 여행 정보를 낱낱이 파헤쳐볼 수 있다.


이 책은 오사카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안내자의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오사카성, 시텐노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들과 특히 난바 지역을 중심으로 한 신사이바시, 에비스바시, 아메리카무라, 호리에 등의 쇼핑 스트리트를 집중적으로 소개하였으며 또한 간사이 지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교토, 고베, 나라, 고야산, 와카야마를 소개하였다. (프롤로그 中)

 

 

 


오사카와 간사이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담았다. 볼거리, 먹거리, 쇼핑 등 베스트 스폿을 완벽하게 해부했으니, 이 책을 통해 오사카와 간사이 여행의 매력적인 핵심 팁을 전수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오사카 간사이 관광명소 베스트, 야경 베스트, 취향 저격 명소, 꼭 먹어야 하는 음식, 가성비 좋은 음식점, 베스트 숍, 드러그스토어 쇼핑, 대표 마츠리 등에 대해서 읽다보면 어느새 오사카 길거리를 거닐고 있는 듯 두근거리게 될 것이다.


또한 셀프트래블 시리즈의 특징은 다양한 플랜을 제공해준다는 점이다. 3박 4일 액티비티가 있는 가족 여행부터 효도 여행, 커플 여행, 힐링 여행, 쇼핑 여행, 우정 여행 등 다양한 코스를 제공해주니 원하는 여행에 맞춰 선택해서 더하기 빼기를 하며 코스를 개별적으로 맞추면 될 것이다. 여행 전 코스를 짜는 것부터 여행의 시작.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으로 여행지를 선별할 수 있다.

 

 

 

 


예전에 다녀온 오사카,교토 이외에도 나라 공원이 눈에 띈다. 나라 공원에서는 사슴들을 자연스럽게 방목하여 관광객과 어우러지도록 만든 생태 공원이라고 한다. 1880년에 조성된 곳이니 한참 전에 만들어졌고, 공원을 중심으로 코후쿠지, 토다이지, 카스가타이샤 등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펼쳐진다고 하니 다음 여행에는 나라에 꼭 가야겠다고 찜해놓는다.


이 책에도 마지막에 셀프트래블만의 멋진 부록, 오사카 맵북이 수록되어 있다. 여행 중에 무거운 짐은 숙소에 놓고, 물론 책마저도 짐이 될 수 있으니 정보는 미리 살펴둔 후 이 맵북 하나만 손가방에 넣고 길을 나서면 될 것이다. 여행지에서는 책보다는 그곳의 모든 것을 놓치지 말고 눈에 담고 마음에 담아두는 것이 필요한 법. 오사카 여행의 멋진 추억을 이 책과 함께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