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 최신개정판, 60만 왕초보가 감동했다! 완벽한 투자입문서! 무작정 따라하기 경제경영/재테크
윤재수 지음 / 길벗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60만 왕초보가 감동했다! 완벽한 투자입문서!
이 책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은 이 문장에서였다. 관련 서적을 읽어보긴 했지만 여전히 나는 '왕초보'. 아직도 주식투자에 뛰어들기에는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된다. 일단 눈에 띄는 책부터 읽어보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책이 눈에 들어왔다. 궁금한 생각에 읽게 되었다.
 
이 책의 저자는 윤재수. 동서증권에서 20년 근무한 경력과, 투자상담가 및 투자고문으로 활동했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생긴다. 또한 30여 년 가까이 한 우물을 판 정통 주식 전문가로서 출간한 서적도 꽤 많다. 모두 주식투자에 관한 책이다. 이미 많은 책을 출간했고, 60만 부 이상 판매를 올린 주식 분야의 최고 베스트셀러 저자라는 점에서 이 책의 신뢰도를 높인다.
 
내가 읽은 책은 3차 개정 2쇄 발행본이다. 이미 이 책을 읽은 사람이 꽤 많다는 것이 새삼스럽다. 주식투자에 대해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책장을 넘겨보니 베타테스터의 말말말!이 눈에 띈다. 왕초보가 미리 따라해보고 글을 적은 것이다. 또한 주식투자를 이 한 권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알려주고 있다. 왕초보는 이 책으로! 2단계, 3단계까지 점점 깊이있게 주식투자에 대해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책은 진정 '주식투자 왕초보'를 위한 책이다. 하지만 꼭 필요한 지식을 알차게 핵심적으로 훑어볼 수 있기 때문에 왕초보가 아니더라도 한 번쯤 짚고 넘어가야 할 중요 사항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렵지 않게 설명하고 있어서 이해하기에 좋다. 이론만 나열된 것이 아니라 직접 따라해보며 실전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중간중간 토막 소설을 읽는 재미도 쏠쏠하다. 나또한 진정한 왕초보로서 이 책이 큰 도움이 되었음을 이야기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