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손.발 미인 만들기 - 화장품 광고 속 여배우처럼 탐나는
최현숙 지음 / 담소 / 2012년 9월
평점 :
절판


 얼굴에는 팩도 하고, 로션도 바르면서, 손과 발은 특별히 관리를 하지 않고 지낸다. 그러니 이 책의 제목이 유난스럽게 다가왔다. 그러면서도 궁금한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하면 손발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이 책을 보며 그 노하우를 배워본다.

 

 이 책을 보면서 정말 놀랐다. 이렇게까지 관리를 하다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아름다움은 타고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손과 발에 관련된 제품들도 다양하게 이미 출시되어 있는데, 죄다 처음보는 제품들이다. 이름도 다양하고 가격도 만만치않다. 물론 저렴한 제품도 있긴 하지만. 직접 만들어서 쓸 수 있는 것도 있고 말이다. 정말 내가 그동안 손발 관리에 관해서 노력을 하나도 안해왔다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이다.

 

 이 책을 보면 손발 미인이 되기 위한 방법을 알 수 있다. 일단 잘 씻고, 각질 제거, 마사지, 핸드크림이나 풋크림을 발라주고, 주기적으로 팩을 해준다. 방법은 쉽지만 누구나 꾸준히 노력하기에는 쉽지 않은 일이다.

 

 광고 속에 부분모델의 손이 나온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실제 그들의 이야기를 본 적은 없다. 이 책의 저자는 부분모델이다. 손모델에 대해 이 책을 통해 보고 나니, 광고 사진 속의 손을 더욱 유심히 보게 된다. 정말 관리를 잘하고 예쁜 손이다. 아름다움은 노력이 기본이라는 사실을 절실히 깨닫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