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cat의 혼자 놀기
권윤주 지음 / 미메시스 / 200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귀엽고 깜찍한 귀차니스트, 귀차니즘의 정수를 알려주는 스노우캣!!!
처음 스노우캣을 알게 되었을 때 남다른 일체감을 느꼈다고나 할까?
여전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스노우캣!!!

귀차니즘에 푹 빠진 고양이, 스노우캣은 도너츠를 좋아하고, 낮잠자는 것이 취미인 하얀 고양이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보다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나는 어쩌면 스노우캣과 잘 어울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스노우캣도 혼자 놀기를 좋아하고, 나도 혼자 놀기를 좋아하니, 둘이 만날 일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만나서 혼자 노는 방법을 이야기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란 생각이 든다. ^^

오랜만에 <스노우캣의 혼자 놀기>를 꺼내 읽었다.
스노우캣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 이 책을 먼저 읽게 되었다.
깔끔하고 담백한 그림에 여백......글자를 읽는 것마저 귀찮아질 때에 귀여운 스노우캣을 보며 위안을 삼는다.
철저하게 혼자 노는 스노우캣을 보며,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
이 스노우캣 캐릭터에는 이렇게 생긴 고양이가 제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중간에 ’당신이 혼자 놀기에 성공할 확률’ 테스트가 있는데, 
나는 역시 ’꼭 성공할 거예요’가 나왔다.
예전에 해봤을 때도 그랬는데, 다음에 해봐도 똑같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