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빛내줄 스마트폰 사진 - 실패 없는 구도와 감성 색감 보정으로 사진 잘 찍는 법
담이 지음 / 빌리버튼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에이터 담이가 스마트폰 사진에 관한 책을 출간했다는 사실을 알고 반가운 생각이 먼저 들었다.

사실 인스타그램을 해볼까 하다가 그 의욕을 고스란히 접어버린 일이 있었다. 바로 크리에이터 담이의 전자책을 읽고 나서 '이건 내 영역이 아니다' 생각한 것이다. 아무나 시작해도 누구나 할 수 없는 경지라는 생각이 들었으니….

인스타그램을 포기하는 대신 크리에이터 담이가 스마트폰 사진에 관한 책을 낸다면 그 책은 내가 꼭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스마트폰 사진 노하우가 어마어마했으니, 그건 꼭 배우고 싶었다.

그리고 이렇게 빠르게 그 순간이 올 줄은 미처 몰랐다. 그래서 무척 반갑고 박수를 보내고 싶다.

스마트폰 꿀팁을 이렇게 책으로 익히고 두고두고 펼쳐들어 도움을 받고 싶은 내 마음에 쏙 들어온 책이다.

『내 인생을 빛내줄 스마트폰 사진』이라는 제목에서부터 기대 이상의 가치를 건네준다.



지은이 담이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촬영 예술가'라는 직업을 만들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잘 찍고 예쁘게 보정하는 스마트폰 촬영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삼성, 메타 등 굴지 기업과 협업한 경험은 물론 다양한 기업의 제품을 창의적으로 알리는 브랜디드 콘텐츠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 하나로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과 영상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원하는 색감으로 다채롭게 보정해 일상의 행복을 느끼고, 오랜 시간 추억이 깃들었으면 합니다. 하루 한 장, 스마트폰 사진이 삶을 풍요롭게 하는 휴식 같은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책날개 중에서)



이 책은 총 4부로 구성된다. 1부 '스마트폰 촬영 기초 다지기', 2부 '스마트폰 촬영 핵심 공식', 3부 '상황별 스마트폰 촬영 비법', 4부 '스마트폰 색감 보정 실전편'으로 나뉜다.



이 책은 스마트폰 기본부터 실전편까지 익힐 수 있도록 안내해준다.

곳곳에 QR코드가 있어서 궁금하면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에게 단비 같은 꿀팁은 바로 4부다. 물론 그 앞에도 실용적인 정보들이 많은데, 4부는 꼭 알고 싶었고 혼자 습득하기 힘든 내용이었으니, 그 부분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러한 노하우를 장착하면 스마트폰 사진을 더욱 풍요롭게 찍어나갈 수 있겠다.

정말 '내 인생을 빛내줄 스마트폰 사진'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다.

크리에이터 담이의 섬세한 감각과 열정이 담긴 이 책을 통해, 단순히 사진 찍는 기술뿐만 아니라 어떤 피사체를 어떻게 담아낼지 그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이끌어주었다.

단순히 사진을 잘 찍고 싶다는 생각에 이 책을 선택한다면, 기대 이상의 수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막막하다면 이 책을 입문서 삼아서 시작해보아도 좋겠다.

실패없는 구도와 감성 색감 보정으로 스마트폰 사진이 새롭게 변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일상이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인생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이끌어줄 것이니, 스마트폰 사진을 잘 찍고 싶은 사람은 물론이고, 사진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크리에이터 담이의 섬세한 감각과 열정이 담긴 이 책을 통해 스마트폰 사진의 매력을 발견하고, 삶을 아름답게 채워나갈 수 있을 것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