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스페셜 에디션 홀로그램 은장 양장본)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김수영 옮김, 변광배 해설 / 코너스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인데, 코너스톤 출판사만의 특별함이 있다.

그것은 바로 책 표지에 홀로그램 은장이 사용되어 빛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는 것이다.

이 점이 이 책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지금껏 어린왕자는 주기적으로 다른 출판사의 책을 읽고 있는데, 이 책은 겉모습부터 특별하게 만들어져서 더욱 소장가치를 느낀다.

어린왕자 책 딱 한 권만 갖는다면 이 책만의 특별함을 소장해도 좋겠다. 그러니 책 선물로도 더없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어린왕자 책 추천 스페셜 에디션 홀로그램 은장 양장 코너스톤 책 선물에 대해 이야기해 보아야겠다.



오랜만에 다시 펼쳐든 어린왕자.

살면서 다시 펼쳐들어 읽고 싶은 책이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나에게 어린왕자는 주기적으로 꼭 다시 읽기로 결심한 책이다.

책 잘 안 읽던 어린 시절부터 인생 최대로 책을 많이 읽고 있는 지금까지, 나에게 많은 생각을 던져주는 어린왕자 책이다.




어렸을 때에 이 책을 읽을 때에는 어른들이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이 책을 펼쳐들 때에만 그 점을 공감하게 된다.

그래도 보아 뱀이 코끼리를 삼킨 그림은 어린 마음에 보아도 좀 오버였다.

책 한 권을 인생의 순간순간 읽어주는 것은 보다 많은 의미를 건질 수 있다. 그 시절의 내 마음과 만날 수 있으니 말이다.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는 어린아이였던 내 마음속 순수를 건드려준다. 그래서 이 책을 읽는 시간 동안 하염없이 순수해질 수 있었다.



양 한 마리만 그려달라는 어린왕자.

컬러로 색칠되어 있는 삽화가 마음까지 건드려준다.



같은 책을 주기적으로 읽어주는 이유는 그때그때 와닿는 문장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마음 깊이 감동을 느끼며 공감하게 되는 문장이 때에 따라 다르다.

그렇게 이 책을 통해 삶의 의미와 관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어서 의미를 던져준다. 이 책은 나에게 사유의 깊이를 더욱 깊게 길러주는 책이다.




오랜 친구를 만나는 것처럼 이 책을 읽어나갔다.

"매일 같은 시간에 오는 게 좋겠어." 여우가 말했다. "네가 만약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 시부터 행복할 거야. 그리고 시간이 갈수록 더 행복해지겠지. 네 시가 되면 흥분으로 안절부절못할 거야. 그래서 행복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알게 되겠지! 하지만 네가 아무 때나 오면, 난 언제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할지 모를 거야…. 그래서 의식이 필요한 거야." (98쪽)

여우 이야기도, 우물 이야기도, 꿈같은 이야기로 내 마음에 파고든다.



반짝반짝 빛나는 홀로그램 양장본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어온다.

게다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생텍쥐페리 어린왕자가 담겨 있으니 책 선물로도 좋겠고 소장가치가 충분한 책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멋지고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이미 이 책을 읽은 사람에게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건네고 싶은 비주얼이다.

간결하고 아름다운 문체와 삽화까지 더해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책 선물을 고려한다면 스페셜 에디션 홀로그램 은장 양장 코너스톤 어린왕자를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