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파리 - 2024-2025 최신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오유나 지음 / 길벗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작정 따라하기 파리 2024-25 최신개정판이 출간되었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여행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최신 여행 트렌드를 챙길 수 있도록 해주니, 여행 다 끝나고 집에 와서 '아, 거기를 놓쳤네'라는 생각을 하지 않도록 알차게 여행을 채워줄 것이다.

특히 이 한 권 안에는 1권 테마북과 2권 가이드북이 나뉘어 있으니, 분권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앞부분은 여행 전에 읽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에 도움을 받고, 뒷부분은 여행할 때 가지고 가서 현지에서 여행 루트를 재설정하거나 추가하는 등 여행을 즐겁게 누리는 데에 도움이 되겠다.

혼자 무작정 가는 것과는 달리, 이 책과 함께 여행을 무작정 따라 하면 여행의 재미까지 놓치지 않도록 안내해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오유나는 파리에서 패션마케팅 공부를 마치고 프랑스 패션 업계에서 10년을 보냈다.

프랑스어와 패션이 좋아서 파리로 떠났고, 거기에서 10년을 지낸 것이다.

그러니 파리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알차게 제공해주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이 책 Vol 1 테마북에는 프랑스의 역사 등 스토리와 관광지, 음식, 쇼핑 등 꼭 가보아야 할 곳들을 안내해준다. Vol 2 가이드북에는 지역별로 지도와 교통편 가볼 만한 곳 등을 상세하게 안내해주어 여행 중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계절별로, 월별로 날씨와 옷차림 등의 안내는 필수. 역사, 라이프스타일, 투 두 리스트, 미술관 정보 등 다양한 내용이 알차게 담겨 있어서 읽는 즐거움이 있다.

별생각이 없더라도 이 책을 펼쳐들면 파리 여행을 가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여행 책이다.

파리 여행을 다녀온 사람은 추억에 잠기며 또다른 여행을 꿈꿀 수 있고, 아직 안 가본 사람이라도 다음 여행지로 파리를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만큼 신나고 알찬 정보가 가득 담겨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한다.

낭만의 거리를 활보해보고 싶기도 하고, 미술관에 방문해서 하염없이 작품 감상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하다.

이 책을 펼쳐들면 자신만의 파리 여행을 꿈꾸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

세세하고 실질적인 정보가 가득 담겨 있는 여행 책이다.


갔던 곳도 더 새롭게 안내해주고, 모르는 곳도 알차게 발굴하여 알려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어나갔다.

이제는 파리 쇼핑의 필수 코스라는 편집숍에 대한 글도 재미있게 보았다.

그리고 슈퍼마켓 쇼핑 정보까지 담겨 있으니 이 또한 여행을 계획하는 데에 즐거운 안내가 되겠다.

또한 대중교통 티켓 구매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주는 것도 유용하다.

자동 발매기 이용 방법을 사진과 글로 순서대로 안내해주니 따라하면 간단하게 해결되겠다.

또한 파리의 메트로는 최근에 생긴 몇몇 노선이나 새로 단장한 차량을 제외하고는 수동으로 문을 열어야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버튼이나 손잡이를 위로 돌려 열 수 있다는 것도 알고 가면 유용한 팁이 될 것이다.

뒷부분에는 지도와 가볼만한 곳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파리 여행을 가서 꺼내들어 여행 계획을 체크하며 다니면 되겠다.

한정되어 있는 시간 동안 보다 많은 곳을 돌아다니고 골고루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책이다.

파리 여행 정보가 집대성되어 있으니 이 중에서 골라서 무작정 따라하며 파리 여행을 알차게 다니면 되겠다.

여행을 할 때에 제대로 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담아놓은 가이드북이 있으면 시행착오를 줄이고 훨씬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 책 한 권이면 파리 여행을 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최신 트렌드와 꼭 가야 할 지역별 대표 명소 등이 가득 담겨 있는 책이니 여행할 때 꼭 지참하면 안내자가 되어 주니 든든하겠다.

파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책을 여행 책 추천 도서로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