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과 숫자의 기적 -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루이스 L. 헤이 지음, 최해숙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스 헤이의 거울명상과 긍정확언이 일상의 활력을 불러오는 데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번에는 색과 숫자에 관한 책을 만났다.

'루이스 헤이에게 이런 책도 있었나?' 하는 생각과 함께 호기심이 발동했다.

그녀의 책은 일단 신비롭고 재미있다. 명리학과는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어서 호기심을 자아냈다.

심리책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색과 숫자의 기적》을 읽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지은이 루이스 L. 헤이

루이스 헤이는 《치유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 《아이캔 두 잇》, 《삶에 기적이 필요할 때》, 《해피 나우》, 《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 외 다수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형이상학을 가르친 영성가다. 그녀의 책은 전 세계적으로 35개국에서 29개의 언어로 번역되었다. 세계적으로 5000만 부의 책이 팔리는 초대형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치유했다. 루이스 헤이가 설립한 헤이 하우스 출판사는 그녀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후대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웨인 다이어. 조 디스펜자, 브루스 립턴, 도린 버츄, 그렉 브레이든, 바이런 케이티, 오프라 윈프리 등과 함께 지구의 의식을 치유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헤이 하우스 출신의 영적 교사들은 현재 지구의 영혼과 마음 치유에 힘쓰고 있다. 1926년에 10월 8일에 태어나 2017년 8월 30일에 세상에서 가장 평화롭게 잠이 든 상태에서 새로운 세상으로 여행을 떠났다. (책날개 중에서 저자 소개 전문)



심리책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색과 숫자의 기적》은 '색과 숫자 한눈에 보기'부터 시작된다.

빨강, 오렌지, 노랑, 초록, 파랑, 인디고, 보라, 베이지, 모든 파스텔색, 검정, 코랄색 등 색상과 보석, 키워드를 안내해준다.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서 재미있게 읽으며 색상을 마음에 담아본다.



심리책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색과 숫자의 기적》 책을 읽으며 주변에 널려있는 색상과 숫자를 더욱더 눈여겨보게 되었다.

그러고 보면 우리 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임에도 별 관심 없이 스쳐 지나가곤 했는데, 이번 기회에 흥미롭게 바라보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말한다. 색은 우리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색을 의식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서는 무지하다는 것이다.

각각의 색은 자신만의 에너지로 진동하며, 이를 우리 삶을 향상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적극적으로 눈여겨 보기로 한다.

심리책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색과 숫자의 기적》을 읽으며 좀 더 조화로운 나만의 색상을 찾고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매일의 삶은 그날의 개인적 진동과 가장 조화로운 색상으로 둘러싸임으로써 향상될 수 있으니, 숫자와 색상을 연구해서 주의를 기울여 사용하면 삶이 더욱 조화로워지겠다.

재미로 보는 운세처럼 마찬가지로 나에게 맞는 색상과 보석, 핵심 단어를 보면서 나 자신에게 긍정확언을 건네면 어떤 일이든 잘 해낼 수 있는 힘이 생길 것이다.

이 책은 그렇게 이용하면 될 것 같다.

심리책 《루이스 헤이가 알려주는 색과 숫자의 기적》은 재미있으면서도 덤으로 주는 행운을 덥석 받는 기분이 든다.

일상생활에서 나에게 긍정적인 진동을 주는 퍼스널 컬러와 넘버를 찾기 위한 안내서이니, 잘 활용하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를 즐겁게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겠다.

긍정의 색상과 숫자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되겠다.

부담 없이 가볍게 찾아볼 수 있는 색상과 숫자를 담은 책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