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 2023-2024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상미.양인화.전상현 지음 / 길벗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싱가포르' 하면 깨끗한 거리와 빛의 축제를 잊을 수가 없다.

또 주롱공원에서 앵무새와 놀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른다.

이 책은 길벗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편으로 2023-2024년 최신개정판이다.

두 권으로 즐기는 완벽한 여행, 분리형 가이드북이 돋보이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세계 어느 곳을 여행하든 든든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

다시 여행 기회가 생긴다면 어디로 갈까 떠올려보니, 시간과 장소와 거리 등의 전체적인 요인을 고려해볼 때 싱가포르가 적합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마음을 행동으로 옮길 기회를 꿈꾸며 이 책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를 읽어보게 되었다.


이 책은 1,2권 분권으로 되어 있어서 여행 좀 아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할 때에는 짐을 하나라도 줄이고 싶은 생각이 드니, 가이드북도 가벼운 게 좋다.

그러니 여행하기 전에는 1권 테마북을 통해 어디에 가서 무엇을 볼지 스케줄을 짜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되겠다.

여행 중에는 2권 코스북을 가지고 가서, 현지에서 변동 가능한 여행을 즐기면 되겠다. 여행의 묘미는 또한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이니, 현지에서 더 멋진 여행을 꾸려나가기 위해 코스북을 지참하면 되겠다.

싱가포르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해도 상관없다. 이 책을 통해 가고 싶은 곳과 하고 싶은 것을 충분히 건져낼 수 있을 것이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음식,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것 등등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책이다.

이 책에서 가고 싶은 곳과 하고 싶은 것 다 골라놓고 미리 목록에 적어놓고 여행을 떠나면 되겠다.

여행을 가면 숙소를 잘 선택하는 것도 어떤 여행으로 기억될 수 있는가 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맛있는 음식도 한몫한다.

여행을 떠올릴 때 행복했던 기억을 많이 떠올릴 수 있도록 하려면, 좋은 기억으로 많이 채워줘야 할 것이다.

싱가포르 무작정 따라하기가 안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겨주어서 믿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안내해줄 것이다.


모르고 못 가는 곳이 없도록 상세하게 정보 제공을 해주는 책이다.

한정된 시간과 예산 속에서도 최대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도록 안내해줄 것이다.


정말 테마북만 보았을 뿐인데, 벌써부터 들뜨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

여기도 가고 싶고, 저기도 가고 싶고, 그런 마음을 부여잡고, 스케줄을 짜는 시간을 갖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반은 성공한 셈이고 즐거움이 가득할 것이다.


1권에 이어 2권은 코스북이다. 2권에서는 본격적으로 여행 코스를 생각해볼 수 있겠다.

2권은 가서 보는 코스북이다.

싱가포르를 세부적으로 나눠 지도, 코스와 함께 소개해주니, 여행 중에 계획을 살짝 바꾸더라도 더 알찬 여행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로 여행 정보를 쉽게 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행 중에 상세하게 조목조목 수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데에는 종이책을 따라가기 힘들겠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가이드북 하나 지니고 가고, 다른 기기를 통해 부수적으로 교차하면서 참고하면 더욱 알찬 여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행 전에는 1권 테마북, 여행 중에는 2권 코스북을 참고하면 여행이 더욱 수월하고 재미있게 진행될 것이다.

이 책 하나 들고 가면 여행의 맛이 달라지겠다.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길벗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가이드북을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