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2024-2025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다낭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지도'하면 '에이든'이 떠오른다.

에이든의 여행지도는 보면 볼수록 디테일함이 마음에 들어오며 시선을 집중하게 만든다.

이번에는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를 보았다.

2024~2025년 다낭 여행지도다.

한국인들이 많이 여행간다는 다낭에 대해 여행정보를 알차게 담은 지도이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여행 지도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는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게 깔끔한 상자에 차곡차곡 담겨 있다.

여행 전에는 여행준비를 위해 꺼내들어 펼쳐보고, 여행 중에는 지도를 가지고 다니면 되고, 여행 후에 다시 접어서 꽂아두고 여행의 추억을 가끔 꺼내보면 되겠다.

책장에 꽂아두기 좋게 책처럼 되어 있으니 활용도가 높다.

여행 지도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는 그냥 여행 지도와는 완전히 다르다.

"여행 지도는 여행지와 먹을거리, 즐길거리, 계절적 요인을 위치와 함께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잘 살려서 만들어낸 최적의 여행지도다.

그래서 여행지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리하게 만들어낸 에이든만의 특별한 여행지도가 탄생했다.

가이드북과 지도를 번갈아 보기 귀찮은 사람들에게 지도 하나로 여행정보를 함께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에이든 지도가 도움을 줄 수 있겠다.

정말 실용적인 여행 지도다.

특히 나는 여행할 때 지도 위에 여행 정보를 빼곡히 다시 적는 타입이었기 때문에, 이 책이 그 노고를 대신해주면서 한눈에 정보 파악을 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마음에 쏙 들었다.



여행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에는 트래블 노트와 함께 플래그 스티커가 넉넉하게 100개 들어있으니, 스티커를 붙여가며 하나씩 정복하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나만의 여행 정보를 추리고, 내가 간 곳을 표시하면서 나만의 지도로 완성할 수 있겠다.

여행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세트 구성 중에 휴대용 방수 지도가 있다.

휴대용 방수 지도는 돌가루로 만들어진 친환경 종이여서, 물에 아예 젖지 않고, 수백 번 접었다 펴도 접힌 부분이 해져서 찢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정말 여행지도로는 최고다.

예전에 세계 각지의 지도 수집을 취미로 한 적이 있는데, 지도를 접었다 폈다를 여러 번 하니 찢어지기도 하고 접힌 부분의 글씨는 희미해져서 잘 안 보이기도 했는데, 이 지도는 달라서 그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언제든지 마음껏 접었다 폈다 하면서 원하는 곳을 찾아다니는 것을 상상만 해도 두근거린다.

여행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와 함께 여행 준비를 하면 갖가지 흩어졌던 여행 자료들이 한 군데에 모여서 한눈에 바라볼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될 것이다.

여행을 준비한다면 지도는 필수!

그리고 에이든 여행지도가 여행을 더욱 생생하게 꾸릴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