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 스티커북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네오위즈 원작 / 다산북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와, 고양이닷!!!' 고양이 스티커북이라니 무조건 소장각이다.

그런데 알고 보니 유명한 고양이라는 사실.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고양이와 스프가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고, 고양이와 스프 스티커북으로 이 책이 출간된 것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고양이들이 숲에 모여 재료를 요리하여 판매하는 방식의 게임이라는데 정말 상상만 해도 귀여움의 끝판왕이다.

소장해두고 하나씩 감상하다가 다이어리 꾸미기 다꾸 용도로 하나씩 꺼내 쓰기에 좋은 아이디어 상품이다.

《고양이와 스프》 스티커북에 대해 이야기해 보아야겠다.

프롤로그

별고양이 숲의 모든 고양이는

별에서 옵니다.

사람들이 별을 보고 빈 소원들은

빛이 되어 별에 쌓이고

그 소원의 빛들이 가득 차면

별에 잠들어 있던 고양이가

땅으로 내려옵니다. (책 속에서)

스토리도 그렇고 고양이 그림이 어찌나 포근하고 환상적인지, 설레는 마음으로 책장을 넘긴다.


 


레시피 1,2,3에는 근심을 덜어주는 따뜻한 스프, 피로가 풀리는 신선한 주스, 기분이 좋아지는 담백한 볶음이 포함된다.

Rest 1,2, Miniroom 모두 그 분위기를 연상할 수 있어서 볼수록 매력덩어리다.

동심으로 돌아가서 즐거운 세상을 맛보도록 안내해준다.


귀염뽀짝.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하나같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고양이뿐만 아니라 개구리, 고슴도치, 산새, 토끼 등등 숲속 친구들도 함께 나오니 재미를 더한다.


동물친구들이 함께 하는 스티커북이 아기자기 재미있는 스토리를 연상하게 만든다.

아이들도 좋아하겠고, 키덜트도 어른들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모두 시선집중하며 아끼면서 소장할 스티커북이다.

스티커 25장이 들어있고, 홀로그램 스티커 5장도 들어있으니, 설레는 마음으로 하나씩 들여다볼 수 있겠다.

특히 홀로그램 스티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니 더욱더 아껴서 소중하게 사용해야겠다.

하나씩 들여다보다가 다이어리 쓸 때에 꼭 붙여두고 싶은 스티커를 찾아서 사용하며 추억을 간직하면 되겠다.

고양이 스티커가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으니 꿈과 희망의 세계로 안내받을 수 있겠다.

즐거운 시간을 누려볼 수 있는 스티커북이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