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초등 영문법 완전정복 - 가장 쉽게 배우는 영문법+회화 일력 365!, 회화 QR코드 및 MP3파일 무료 제공
FL4U컨텐츠 지음 / 반석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보고 참 기획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책으로 읽을 때와는 또 다르게 책상 앞에 세워두고 매일매일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영어를 일력으로 꾸준히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매일 한 장씩 넘기면서 익히면 되겠다.

사실 눈에서 멀어지면 공부하기 더 싫다. 책을 덮어서 책장에 꽂아두면 다시 꺼내어 펼치는 데까지 시간과 마음이 좀 걸리기도 한다.

그러니 탁상용으로 일단 책상 위에 얹어놓으면 보는 일과 넘기는 일만 남은 것이다.

그렇게 하루에 한 장씩만 공부해도 부담 없이 영문법을 익힐 수 있겠다.

탁상용 초등영문법에는 꼭 알아두어야 할 영문법이 1번부터 182번까지 있고, 그 뒷면에는 대화가 1번부터 182번까지 있다.

그러니 한 문장씩 차근히 익혀나가다 보면 영문법 실력이 쑥쑥 자라겠다.

사실 학습지에 계획을 세워서 꾸준히 넘겨가며 공부하는 것이 맘처럼 잘 안된다.

하지만 책상 앞에 세워놓고 하루에 한 장만 본다고 생각하면, 부담도 덜고 매일매일 가볍게 공부해나갈 수 있겠다.


중요한 단어는 색깔을 달리했고, 단어 변화를 통해 해당 문장을 입에 착 붙게 익힐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단어들도 안내해주니 영어 단어 학습의 폭을 넓혀줄 수 있겠다.

이것저것 다 공부했지만 꼭 기억해야 할 문장은 큼직하게 강조하여 안내해주니, 시간이 흘러도 이 문장만은 기억할 수 있겠다.

게다가 QR코드가 있어서 직접 찍어보면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어볼 수 있으니 학습효과가 좋다.


어학은 어렸을 때부터 익혀두어야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다른 언어를 접하는 것이 재미없고 어렵고 지겨우면 역효과가 나게 마련이다.

그러니 부담 없이 재미있게 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이렇게 일력으로 만나보는 것도 좋겠다.

QR코드를 찍어서 듣는 재미도 있고, 매일매일 한 장씩 넘기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니, 여러모로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다.

밑에 보면 단어도 여러 가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문장 하나 문법 하나만 알게 되는 것이 아니라 어휘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QR코드를 찍어서 직접 들어보며 발음해보면, 어떻게 발음하면 좋을지 기본적인 학습 능력까지 성장하게 될 것이다.

탁상용 초등 영문법 완전정복 일력과 함께 한 일 년이 든든한 자양분이 될 것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뒤늦게 영어왕초보 기초를 다지고 싶은 어른이 있다면 함께 학습해도 좋겠다.

탁상용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기획이 좋고, 회화 QR코드로 함께 학습할 수 있으니 혼자 공부해도 영어 공부 습관을 만들어주겠다.

초등학교 3학년 4학년 어린이에게 추천하는 영문법 완전정복 책이니 일력으로 365일 만나도록 도전해보면 좋겠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