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슈러는 이기는 팀을 꾸리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사람이다. 탐스와 애플에서 일했고, 최고운영책임자로 10여 년간 일하며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 '스토리브랜드'와 기업 컨설팅 온라인 플랫폼 '비즈니스 메이드 심플'을 출시했다. 지금은 기업계 최고 지도자들을 인터뷰하는 팟캐스트 <이기는 팀 꾸리기>를 진행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조언들을 제공하고 있다. (책 속에서)
나는 인정을 받거나 단지 유명해지고 싶다는 이유로 성공을 좇는 것은 무의미한 삶으로 향하는 지름길임을 배웠다. 이제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스스로 성공의 속성을 깨닫고 성공의 의미를 다시 규정함으로써 언제 '스포트라이트 마인드셋'이 커지는지 알아차릴 수 있다면 좋겠다. 그리하여 마침내 충만한 삶과 영향력 있는 커리어의 비밀을 찾아낸 사람들의 공동체, 즉 성공의 시크릿 소사이어티의 일원이 되길 소망하며 그 길을 안내할 것이다. (17쪽)
이 책은 총 12장으로 구성된다. 1장 '먼저 성공에 도착한 사람들', 2장 '길을 잃게 하는 길이 있다', 3장 '질문에 답할 수 없다면 보여주면 된다', 4장 '휘둘리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5장 '인정이란 무엇인가?', 6장 '한 번에 한 인생씩', 7장 '문제로 여기는 순간, 진짜 문제가 된다', 8장 '핵심에 집중하라', 9장 '지나온 시간이 실패는 아니다', 10장 '삶의 무기가 되는 신경 끄기', 11장 '적절한 시기는 오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12장 '어떤 마지막을 기대하는가?'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