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인어공주 컬러링북
디즈니 지음 / 아르누보 / 202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디즈니 인어공주 컬러링북이 출간되었다. 인어공주를 컬러링북으로 만난다고 생각하니 두근거렸다. 다들 인어공주의 추억 하나 정도는 있으실 거라 생각된다. 나도 마찬가지여서 어떤 작품들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하며 이 책을 펼쳐보았다.

오랜만에 디즈니 인어공주를 한 번 더 보아도 좋겠고, 그냥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새롭게 칠해보는 것도 좋겠다. 어쨌든 추억은 방울방울 인어공주의 물방울과 함께 되살아나는 듯하다.

천천히 두고두고 조금씩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이 책 『인어공주 컬러링북』을 살펴보았다.




이 책을 펼쳐들면 '우와!' 하는 감탄사가 먼저 나올 것이다.

인상적인 장면을 컬러링 도안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책은 독자 스스로가 완성시킬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어떤 색깔로 어떻게 칠해나가느냐는 순전히 나의 몫이다. 그러니 세월이 흐른 후에 이 책은 나만의 책이 되어 있을 것이다. 내가 색칠해서 완성한 나만의 책!




 


 

꿈을 칠해가는 마음으로 색칠해나가면 작품이 나올 듯하다. 하나씩 칠해나가며 개성 있는 작품으로 컬러를 입혀 변신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욕심은 금물!

하루에 시간을 정해서 조금씩 칠해나가며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볼 수 있겠다.

나는 특히 색연필을 쥐고 컬러링북 색칠을 해나가면 다른 잡념도 없어지고 여기에 집중하며 정신이 맑아지는 듯해서 고민이 많을 때에 종종 색칠삼매경에 빠져들곤 한다.

그러다 보면 풀리지 않던 문제의 실마리가 보이기도 하고, 그다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법한 느낌이 들어 고민의 무게가 가벼워지기도 한다.

그런 장점도 있으니 컬러링북 색칠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아도 좋겠다.

 


뒷면에 보면 오려서 엽서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도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엽서를 만들어서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도 좋겠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함께 해볼 만한 컬러링북이다.

특히 디즈니 컬러링북은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의 주요 캐릭터들과 명장면을 만날 수 있어서 색칠하는 시간이 꿈과 희망의 상상력을 선사해줄 것이다.

이렇게 온전히 내 작품을 만들어보는 것도 의미 있겠다. 특별한 시간으로 채워질 것이다. 컬러링북을 찾는다면 디즈니 컬러링북 인어공주 컬러링북으로 마련해보아도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