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워리, 비 벨리 - 귀여운 관종 벨리곰의 햅삐한 일상 해시태그
벨리곰 지음 / 마시멜로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분홍색의 거대한 존재는 무엇인가. 시선을 확 끄는 꽉 찬 곰 한 마리가 눈에 띈다. 내 생활 속으로 들어와서 어떤 징검다리 역할을 할지 기대하며 이 책을 보았다.

『돈 워리 비 벨리』는 다이어리 에세이라고 하여 관심 있게 보았다.

벨리곰이 누구인고 하니, 큰 덩치와 눈에 띄는 핑크색으로 어딜 가나 눈에 띄는 곰이다.

귀여운 생김새와 너무 잘 먹어서 유령의 집에서 쫓겨나지만, 유령의 집 밖에서 사람들이 자신을 보고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일상 속에 깜짝 등장하여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유튜버가 되었다고 한다.

스토리가 탄탄한 벨리곰이다. 일단 그 스토리부터 마음에 들어온다. 풍선껌에서 탄생한 벨리곰이, 귀여워서 유령의 집에서 쫓겨나고, 그렇지만 사람들에게 인기 만점이라는 스토리가 재미있다.

귀여운 관종 벨리곰의 일상을 함께 하며 나만의 다이어리를 적어보기에 참 좋겠다.

벨리곰의 일상과 나의 시간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이어리 에세이 『돈 워리 비 벨리』이다.




귀여운 관종 벨리곰의 일상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귀여운 사진은 덤.

좋아하는 일을 하며 행복해하는 벨리곰을 보며, 한 해를 멋지게 채워나갈 수 있겠다.

마음에 딱 맞는 다이어리를 고민 중이라면 벨리곰의 손을 잡아보아도 좋겠다.


큰 몸 때문에 문에 끼는 게 일상이지만 누구보다 행복해요. 내 기쁨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거예요! 하루 속에 숨은 행복들을 같이 찾으러 가볼까요? 나만 따라오세요. (책 속에서)




실제 먼슬리 달력과 위클리 플래너가 함께 있어서 일 년 내내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 있다.

요즘 다꾸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여기에 벨리곰과 함께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보아도 좋겠다.



스티커도 함께 있으니 특별한 날 신나게 꾸며보아도 추억에 새록새록 멋진 기록이 되겠다. 일상의 특별함을 기록으로 남기기. 멋진 일이다.

지나고 보면 평범한 일상이 더욱 특별하게 추억으로 남아 있겠다.

어느 날 갑자기 일상에 선물처럼 등장한 벨리곰.

사람들은 처음 볼 때에는 놀라도 모두들 귀여워하고 좋아하니, 벨리곰도 행복한 표정 가득하다.

모두를 웃게 하는 귀여움이 있는 벨리곰이다.

귀여운 벨리곰이 준비한 일상 해시태그 12가지가 있다. 시작, 사랑, 설렘, 행복, 웃음, 열정, 위로, 힐링, 여유, 선물, 자존감, 칭찬, 이렇게 한 달에 하나씩 열두 달이 지나면 2023년이 꽉 차게 될 것이다.

이제 새해가 막 시작되었으니, 힘찬 마음으로 일상 속 소소한 행복들을 하나씩 채워나가면 되겠다.

멋진 일상을 벨리곰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이어리 에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