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의 커비의 인기에 대해서는 이 설명 하나면 충분하겠다.

4,0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함께 닌텐도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별의 커비' 시리즈! (출판사 책소개 중에서)

그 별의 커비 시리즈의 어린이 소설 첫 번째 정식 한국어판이 드디어 출간된 것이다.

별의 커비 시리즈는 새로운 소설이 출간될 때마다 일본 아마존 어린이 분야 베스트셀러 상단에 고정될 만큼 흥행성과 작품성이 보장된 소설이라고 하니 그 명성이 대단하다.

특히 일본 출간 당시 인기 어린이 소설 『전천당』과 『엉덩이 탐정』을 뛰어넘으며 단숨에 베스트셀러로 도약했던 작품이라고 하니, 더더욱 한국어판 정식 출간이 반갑다.



갑자기 하늘에서 쏟아진

보랏빛 하트 때문에

푸푸푸랜드의 주민들이 난폭해져 버렸다!

커비는 신비한 힘을 지닌 핑크 하트와

초강력 합체 기술 프렌즈 능력으로,

친구들을 하나씩 구해낸다.

그리고 웨이들 디와 칠리, 비비드리아와 함께

위기에 빠진 팝스타를 구하기 위해

대모험을 떠난다!

마침내 요새 자마르다에 도착한 커비 일행은

최강의 적 삼사신과 전투를 시작하는데… (책 뒤표지 중에서)



이 책은 총 10장으로 구성된다. 1장 '보랏빛 하트 조각', 2장 '디디디 성의 대결전!', 3장 '팝스타의 위기', 4장 '모두의 마음을 되찾아라!', 5장 '가면의 검객', 6장 '문지기 퐁과 콩', 7장 '삼사신 등장!', 8장 '강적투성이 자마르다', 9장 '마지막 싸움!', 10장 '평화로운 나라, 푸푸푸랜드'로 나뉜다.

일단 캐릭터 소개부터 심쿵이다. 웨이들 디, 커비, 디디디대왕, 메타 나이트를 비롯하여 삼사신 프랑시스카, 잔 파르티잔느, 플랑베르주를 소개한다.

커비는 먹는 것을 좋아하고 활발하다, 빨아들인 상대의 능력을 카피하여 사용한다. 웨이들 디는 디디디 대왕의 부하로 커비의 친구, 디디디 대왕은 제멋대로에 이기적인 자칭 푸푸푸랜드의 왕. 메타 나이트는 늘 가면을 쓰고 있다. 항상 정정당당하게 행동하는 멋진 검객이지만…? '…'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일지 무척 궁금하다.

먼저 캐릭터들의 생김새가 귀여워서 콕.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커비의 볼에 손가락을 대고 싶은 충동을 참을 수 없을 지경이라는 책소개의 글처럼 글을 읽어나갈수록 이들이 생생하게 살아움직인다.

이렇게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들이 눈앞에 돌아다니면 정말 환상적이겠다. 그래서 인기 만점의 닌텐도 베스트셀러인가보다.

커비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우주 대모험에 함께 동참해본다.



흑백이어도 귀여움을 숨길 수 없다. 책장 뚫고 나올 듯한 매력, 닌텐도를 보면 화면 뚫고 나올 것 같은 귀여움이다.

게다가 이들의 실감나는 사운드와 생동감 있는 대화가 미소를 띠며 읽어나가게 한다. 얘들은 심각한데 이 귀여움을 어찌할꼬. 으흐흐~



닌텐도 대표 캐릭터 커비와 그의 친구들이 푸푸푸랜드를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팝스타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좌충우돌 대모험 이야기. (출판사 책소개 중에서)

대모험을 떠나는데 하나같이 귀엽다. 등장 캐릭터가 기본적으로 귀여움의 극치이기 때문이라고 할까. 곳곳에 담긴 그림에 함박웃음을 짓게 된다. 치명적인 귀여움이다.

이 책을 읽으며 생동감 있는 대모험에 참여해보아도 좋겠다. 닌텐도를 뚫고 나온 캐릭터들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1권을 읽고 나면 어느덧 2권까지 눈독을 들일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