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저자는 데이비드 프리머. 영업과 영업 리더십 분야에서 생각하는 리더(thought leader)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와 MIT 슬론 매니지먼트 리뷰는 물론 포브스, 엔터프리유어, 아이앤씨 등의 잡지에 글을 기고해왔다. 그는 고속 성장한 스타트업에서 최고의 영업팀을 이끌었으며 세일즈포스의 영업부사장을 역임하며 그곳에서 세일즈 리더십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책날개 발췌)
이 책은 총 8장으로 구성된다. 1장 '우리는 어쩌다 이런 시대에 이르렀을까?', 2장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싸움', 3장 '구매자의 마음으로', 4장 '구매 경험과 감정', 5장 '파급력이 큰 메시지 레시피', 6장 '진심을 다한 고객 발견', 7장 '이의를 다루는 최적의 솔루션', 8장 '마지막 당부'로 나뉜다. 고객에게 절대 하면 안 되는 질문 하나, 모두가 영업 중, 고객이 모르는 니즈를 찾아내는 처방의 힘, 고객을 현명하게 이끌려면, 당신이 알고 있던 가치는 전부 잊어라, 감정이 논리를 속이는 방법, 사소한 일에도 정성을 다하라, 집단지성이 구매로 이어진다, 당신 상품의 옹호자를 만들어라, 대화를 위한 질문 마스터, 질문 순서에 숨겨진 놀라운 과학, 시간을 너무 허비하지 마라!, 언짢은 사람에게 대응하는 방법 등의 글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