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2019 서재의 달인으로 뽑아주신 것도 영광인데

세 가지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알라딘의 램프를 문지르니

어떻게 알고

저에게 필요한 세 가지가

눈앞에 나타나서 감탄합니다.

 

 

 

이렇게 세 가지 선물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는 알라딘굿즈 본투리드 소프트 PU노트

하얀 종이로만 되어있는데

종이질도 좋고

선도 없어서

마음껏 적어나갈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그림을 그려도 좋겠고

생각나는 것을 담아도 그만이겠죠.

 

 

두 번째는 알라딘굿즈 본투리드 실리콘 냄비받침

(검색을 하니 다른 제품이 나오네요.ㅠㅠ)

제가 받은 것은 검정색입니다.

암튼 그런 것 있잖아요.

필요한데 나가서 물건 살 때에는 까먹고 오는

사소하고, 없다고 크게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있었으면 하는 그런 것 중 하나가 냄비받침.

요즘 하나쯤 더 있었으면 했는데 자꾸 잊고 있었답니다. 암튼 대박~

 

 

 

 세 번째는 알라딘굿즈 본투리드 클립 북라이트 LED

 이것도 없다고 크게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있으면 이용가치가 큰

 그런 물건 중 하나라서

 감사히 받겠습니다.

 저의 독서 생활이 좀더 풍성해질 것 같아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세 가지 모두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알라딘굿즈네요. 

2020년, 알라딘의 세 가지 선물~

정말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기분 좋은 한 해의 시작이 2020년을 좋은 일로 가득하게 이끌어줄 것 같아서

올해가 더욱 기대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01-15 17:5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