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방콕 - 여행을 기록하는 아주 특별한 방법 YOLO Project 두근두근 여행 다이어리 북 시리즈 8
21세기북스 편집부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껏 여행을 할 때에는 두 가지가 필요했다. 바로 가이드북과 다이어리다. 두 권을 각각 준비해왔지만 이제 한 권만 준비하면 된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반가운 여행 다이어리북이 출간되었다. 여행하는 동안에는 꼼꼼하게 기록하고, 여행을 마친 후에는 깨알같은 추억이 되어 들춰볼수록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여행을 기록하는 아주 특별한 방법, 21세기북스의 두근두근 여행 다이어리 북 시리즈는 홍콩, 뉴욕 오사카&교토, 런던, 이탈리아, 호주, 도쿄 등이 출간되었고, 방콕 편은 여덟 번째 책이다. 앙증맞고 소장욕구가 물씬 풍기는 여행 다이어리북《두근두근 방콕》을 보면서 방콕 여행을 꿈꿔본다.


 

 

 

 

그동안 방콕 여행은 인도나 유럽을 가는 길에 경유지로 다녀오곤 했다. 그래서 갈 때마다 매력 덩어리인 그곳을 좀더 시간을 두고 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다. 그렇기에 이 책을 읽으며 방콕만의 여행을 꿈꾸는 시간을 보냈다. 필수 여행 정보를 담은 아기자기한 여행 다이어리에 나만의 추억을 빼곡히 담아낼 수 있기에 이 책을 시리즈별로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샘솟을 것이다. 눈을 사로잡는 사진도 있고, 꼭 알아두어야 할 베스트 정보를 익히고서 든든한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 여섯 가지를 알려주는데, 지하철, 교통패스, 렌터카, 면세점 이용법 등 알찬 정보가 선별되어 담겨있다. 여행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정보이니 철저히 준비하고 여행을 떠나보자.


 

 

 

 

방콕은 자유여행으로 갈 것이다. 예전에도 그랬고 또 가더라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세월도 흐르고 그곳 상황도 많이 바뀌었을 것이다. 무엇을 어떻게 볼지, 여행 계획을 어떻게 세울지 막막하다. 이 책과 함께 고민해볼 일이다. 이 책은 여행 계획을 스스로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무엇을 준비하고 체크하며, 어떤 여행지를 선택할지, 미리 정리해서 적어두고 여행 시작!


 

 

 


이 책의 하이라이트. 이 책을 소장하는 누구든지 자신만의 여행다이어리북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행을 가기 전, 여행 중, 여행을 다녀온 후에도 이 책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 것이다. 나만의 책, 나만의 여행을 평생 간직하고 들춰보며 추억하자.


방콕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 책과 함께 시작하면 좋을 것이다. 여행 정보와 다이어리가 함께 어우러져서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방콕 자유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