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터 350번째 책이야기]


<조물조물 엄마표 재활용 교구놀이> - 정지영 저




텍스터 ()
http://www.texter.co.kr





◆ 서평단 모집기간 : 2011년 6월 30일 목요일 ~ 2011년 7월 6일 수요일
◆ 모집인원 : 15명
◆ 서평단 발표일 : 2011년 7월 7일 금요일 (텍스터 홈페이지 -> 서평마을 -> 서평단 공지사항 참조)
◆ 서평작성마감일 : 2011년 7월 23일 토요일 (책수령후 평균 2주 이내)





조물조물 엄마표 재활용 교구놀이 / 정지영
 저

재활용품으로 만든 우리아이 교구 + 살림살이 + 미술놀이,
그리고 교육비 절감까지!

이 책은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졍졍이님이 아이에게 필요한 교구를 '재활용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이용해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교구'로 재탄생시켜 만들고 놀이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예쁘고 화려한 값비싼 교구들도 많지만 '재료비도 거의 들지 않고' 엄마의 사랑이 담긴 '재활용품으로 교구 만들기 놀이'는 특별한 경험을 드릴 것입니다. 더불어 재활용품으로 만든 교구 놀이는 아이에게 교육적인 면이나 흥미 유발에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참가방법
1.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십시오.
2.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조물조물 엄마표 재활용 교구놀이 서평단 신청합니다" 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스크랩(복사, 카피)해서 꼭 올려주세요.
4. 자세한 사항은 텍스터 서평단 선정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texter.co.kr메일로 주시거나 텍스터 고객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