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한번도 우리 아이에게 공주 시리즈를 사준 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손에 쥐어준 공주 스티커왕 fun 북이랍니다.

싫어할줄 알았는데 알록달록한 그림을 보더니 제법 잘 붙이며 갖고 노네요.

역시 놀이책 한권과 스티커 6장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휴대하기 좋은 크기가 외출시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차 안에 비치해두기도 좋고, 무거운 엄마 가방에 아이 간식, 책, 장난감등 챙기려면 부피나 무게를 고려하게 되는데 얇고 작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가방에 쏙 넣고 가기 좋네요.

 

보통 카시트를 태우거나 꼭 안고 다니는데 요 녀석 얼마전부터는 안전벨트 하고서 엄마 옆에 앉아서 가겠다 하더라구요. 위험한줄 알면서도 할아버지 차 안에는 카시트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옆에서 잘 붙잡으면서 지켜봐야지 하고 태웠네요. 엄마도 오랜만에 보는 공주 시리즈라 눈이 즐거웠어요.
 

 

 


공주님 키우는 친구들 보면 옷 고르는 재미도 훨씬 쏠쏠하고 각종 액세서리나 예쁜 그림책들 고르는데 더 자유로워 부럽기도 했거든요. 아들과 함께 공주 스티커왕을 하면서 놀았답니다. 제일 먼저 해본 페이지는 아름다운 궁전이예요.

 

예쁜 호박마차서부터 분수대, 각종 동물들 ,궁궐에 창문 붙이기 등의 스티커 놀이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열심히 떼고 붙이며 노는 아가 덕에 외출시간이 더 짧고 즐거워졌답니다. 식당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삼성 스티커왕 fun 북 시리즈는 이외에도 탈것 , 한글 , 동물 , 공룡, 공충, 창의력, 인체, 요리 , 그리고 우리 아기가 또 갖고 있는 숫자까지 총 10종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아이의 기호에 맞춰 다양한 펀북 시리즈를 갖고 놀아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