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1-하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꼼꼼하게 잘 나와 있기로 유명한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1 하 개념기본서로 먼저 공부를 하고, 추가로 실전 문제를 더 많이 풀어보고 싶은 중1수학 문제집으로 함께 연계해서 풀기 좋은 교재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1-하 입니다.

개념기본서로 미리 개념을 쌓은 후 혼공하기에 좋은 교재인데요.

핵심 개념 특강편과 내신만점 도전편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한권의 책으로 반복학습까지 꾀할 수 있게 되어 있는 책입니다.

핵심개념서부터 직관적으로 눈에 잘 들어오는 그림과 설명으로 빠르게 개념을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게 도와주고요.

요즘 강조되는 개념이 정말 중요하다! 개념을 제대로 알아야 응용, 심화까지도 확대되어 풀 수 있다라는 것은 개념을 알고 개념 필수 문제들까지 완벽히 풀 수 있는 상태를 말하는것 같더라고요.

 

핵심 개념을 알고 나면 관련 유형문제들을 풀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문제들이 주어지고요.


기출문제로 실력다지기 코너를 통해 본격 내신 대비를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서술형 문제가 나와 있어서 꼼꼼히 과정을 거쳐가면서 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중학교마다 다른데 서술형 주관식이 출제되는 학교가 있는가하면 객관식만 출제되는 학교도 있어요.

학교 기출 성향을 미리 알고 대비하면 더욱 좋고~

사실 서술형 대비는 학교에서 객관식만 출제되더라도 고등 내신대비를 위해 미리 해두면 정말 좋을 부분이고요.

 

파트1을 공부하고, 관련 시험 범위의 파트2의 문제들을 추가로 같이 풀어보면 바로바로 복습이 더 확실히 되겠더라고요.

기출문제로 내신대비 문제가 또 주어지고요.

서술형 문제가 강조되어 만점 도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부분이었습니다.

단원마다 단원테스트 평가 문제가 있어서 여기서 다시 한번 놓친 부분이 없는지~ 혹은 중요한 문제를 틀린 부분이 있으면 다시 한번 여기서 짚고 넘어갈 수 있게 도와주는, 내신 기출을 기반으로 한 꼼꼼한 내신대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문제들로 구성된 중1수학 내신대비 문제집이었습니다.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책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