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스타트업 중학 수학 3-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스타트업 수학 (2024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3수학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이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반복하며 공부하기 좋은 수학 문제집

숨마쿰라우데 반복수학 문제집 스타트업 중학수학 3-상 입니다.


총 50일간 완성할 수 있게 짜여진 계획표고요.

핵심개념 130개를 하루 30분 동안 공부해서 중3수학 1학기 분량을 개념을 정리할 수 있게 나와 있는 교재입니다.

각 단원마다 이전에 배운 내용과 학년, 이번에 배울 내용의 연계성 등을 짚고 있어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어디서부터 다시 공부하면 좋을지 파악이 쉬워서 좋았고요.

스스로 공부계획 세우기를 통해 자신이 더 빠르게 혹은 더 느리게 진도를 조절할 수도 있게 되어 있고요.


숨마쿰라우데 스타트업 중학수학 중3수학 1학기 이차방정식 개념 부분입니다.

개념톡톡에서 중요 개념 설명을 해주고 바로 옆 개념 노트에서 참고해야할 꿀팁 등을 정리해줍니다.


각 중요 개념 하나당 여러 문제들을 바로 풀어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문제가 어렵지 않아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체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고요.

맨 끝에 학교시험 맛보기라고 해서, 학교문제도 대비할 수 있게 되어 있고요.

물론 간단한 개념 이해 설명으로 빠르게 한번 훑어보는게 주된 목적인지라

자세히 개념을 이해하고 짚고 넘어가려면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책의 첫 목적은 좀더 가볍고 좀더 쉽게 이해하기 좋은 쉬운 개념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핵심개념 1~10까지를 풀어볼 수 있는 미니리뷰 테스트도 나와 있고요.


설명도 쉽고 자세히 잘 나와 있어서 중3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혼공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책이었습니다.

개념을 잘 이해하고 문제를 쉽게 풀어봄으로써 수학 자존감을 높이고, 다음 유형 문제집으로의 거부감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교재였습니다.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책을 읽고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