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싱가포르 - 최고의 싱가포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23~’24 최신판 프렌즈 Friends
박진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시국 이전에는 매년 1곳 이상의 해외여행을 꼭 다니곤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갔더니 갑갑했는데

이제 다시 또 해외여행의 물꼬가 조금씩 트이고 있어서 어디를 가면 좋을지 생각해보며 여행책으로 미리 계획을 세우며 힐링하는 중이다.



프렌즈 싱가포르 최신판이 나와서 읽어보았는데 이렇게 커다란 싱가포르 전도가 있어서 여행 계획 및 일정을 짤때 장소간의 거리 등을 예상하고 가늠하기에 좋았고, 뒤에는 MRT 등의 노선도가 나와 있어서 여행 중 따로 떼내 들고다니기도 편해보였다.


 

정말 알차게 싱가포르 베스트 여행 아이템부터 가볼만한 추천 명소, 쇼핑 꿀팁, 숙소 추천 등 다양한 꿀팁을 가득 담아놓은게 꼼꼼한 차례에서부터 잘 드러나 있다.



예전에는 멀라이언 정도가 싱가포르 상징이었다면 최근에는 우리나라 쌍용이 세운 마리나 베이 샌즈가 싱가포르 상징이 되고 있다고 한다. 카드를 맞대어 세운 듯한 세개의 건물, 그 위에 거대한 인피니티 풀을 담고 있어서 호텔 투숙객 전용의 이 멋진 풀에서 싱가포르 시티 뷰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객실이 무려 2561개라니..싱가포르에 가면 꼭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투숙해보고 싶은데 그렇지 않더라도 워낙 명소로 유명해서 수영장을 제외한 스카이 파크, 카지노 극장 및 쇼핑과 식도락, 나이트라이프는 즐길 수 있다 하니 꼭 둘러봐야할 명소라 생각되었다.

게다가 칠리크랩을 다른 동남아 국가에서 먹어보긴 했는데 싱가포르가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곳이라하니 여기 가면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 싶었고. ^^

여행지에서 맛집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싱가포르는 워낙 여러 국가와 민족이 섞여 있어 더욱 맛있는 진미를 두루두루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해보였다.



일정 짤때 참고하기 좋은 코스도 꼼꼼히 소개되어 있어 좋았고 2박 3일의 경우 예산까지 산출해서 실속파로 저렴하게 다녀올 경우, 스마트하게 럭셔리하게 다녀올 경우로 나누어 소개해준 점도 좋았다.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추어 선택하면 되니까~


 



세계 최초 야간 동물원이라는 나이트 사파리도 가보고 싶고 아시아에서 2번째로 생겼다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아직 못 가본 곳들이라 가보고 싶었다.

싱가포르 관광지로 유명한 센토사섬은 꼭 가보고 싶었다.

최근에 두리안을 닮은 건물 모양으로 유명한 에스플러네이드도 유명하다는데 여기도 꼭 들러봐야겠다 싶었다.

책을 읽으니 최근에 새로 생긴 혹은 그동안 유명했던 곳들 중에서 가고 싶은 곳들을 고르게 되었다.



싱가포르에서 다른 곳들을 쇼핑하는 것도 좋지만? 기념품이나 꼭 사올만한 것들을 추천해주는 코너도 좋았는데

싱가포르 국가대표급 슈즈 브랜드라는 찰스 앤 키스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디자인이 예뻐서 신발과 가방 등을 쇼핑하는 여성 여행자들이 성지와도 같이 꼭 들르는 곳이라 한다.

또 아주 유명한 TWG 티가 싱가포르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은 처음 알게 되었는데 TWG 티 외에 여기서 런칭한 또다른 프리미엄 고급 커피인 바샤 커피가 또 새로이 기념품으로 유명하게 떠오르고 있다 하니 싱가포르에서 들러볼 쇼핑 명소들은 이미 내 마음 속에 찜콩



싱가포르 갈 곳, 쇼핑할 곳, 먹거리 등도 골라놨는데 숙소는 그럼 어떡하지?

물론 호텔까지도 꼼꼼하게 소개를 해주고 있기에 가고 싶은 곳을 골라 선택하면 되게끔 가격대별로 자세한 설명으로 소개해주고 있어 좋았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6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싱가포르

크기가 서울 크기만하다는데 녹지가 많고, 멋진 볼거리가 가득해 여행하기 좋은 도시 싱가포르

프렌즈 싱가포르 최신판으로 편안하게 일정 짜서 여행 다녀오고 싶은 싱가포르였다.

#도서제공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