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시넷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예상 모의고사 10회 - ‘23년 새롭게 바뀐 코레일 출제사(인크루트) 유형 | 최신 출제경향의 NCS 모의고사 10회
고시넷 NCS 연구소 지음 / 고시넷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고시넷 공기업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예상모의고사 10회분 입니다.

지금 코레일 기출문제로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바로 오늘 오후 2시까지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입사지원서 접수일이었고요.

코레일 필기시험은 서류검증을 통해 적격자에 한해 필기시험 응시 기회가 부여가 되고, 서류 검증 적격자에 한해 필기시험 일시와 장소가 통보가 된다고 합니다. 올해 상반기 코레일에서 1261명의 인원을 뽑는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코레일NCS 시험을 준비하시겠다 싶어요.




고시넷 공기업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기출예상모의고사는 고시넷에서 동영상 강의를 들으실 수 있고 23년 코레일 채용대행사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대비를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교재입니다. 코레일 필기시험이 3월 초쯤으로 예상이 되고 있어 한달도 안 남은 시점이라 빠르게 정리하고, 기출 유형 분석을 꼼꼼히 해야할 시기구나 싶었네요.



코레일 필기시험을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교재 구성 및 활용에 대해 소개되어 있고

코레일 기업에 대한 소개도 자세히 되어 있고, 영역별 기출유형 분석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최근 시험 경향 파악에 도움이 많이 되는 정보들이었습니다.

필기시험 합격선까지 나와 있어 미리 어느 정도 대비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갖게 해주더라고요.

또한 인성검사와 면접까지 한 권으로 준비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점도 좋았고요.



omr 응답용지가 동봉되어 있어 시간을 재고 풀면 실제 시험 보듯 연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기출 연습 대비를 하면서, 시간 제한 연습도 해두는 것이 꼭 필요하더라고요. 아니면 긴장감이 풀려서 제 시간에 문제를 다 풀어내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매일 정해진 시간동안 완벽하게 풀 수 있게 연습해두는게 중요하겠더라고요.


넉넉한 분량의 10회분이나 되는 실전 대비 기출모의고사로 많은 양의 문제를 두루 풀어보면서

보다 완벽하게 코레일 필기시험 대비를 할 수 있어 좋은 교재였고요.


 


정답 및 해설이 자세히 서술되어 있어서 틀린 부분 이해하거나 정확히 공부하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고시넷 동영상을 참고하면 되었고요.

얼마 남지않은 시험이니 더 열심히 공부해서 다함께 좋은 성적을 얻게 되시길 바랄게요.





>>고시넷 서평단 이벤트에 참여하여 도서를 제공받아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