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비 고등 수학 1 (2022년용) - 1등급을 향한 수능 입문서 고등 굿비 수학 (2022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통은 수1을 고2-1에, 수2를 고2-2에 배우게 되는데

요즘 꽤 여러 학교에서 고2-1에 수1, 수2를 동시에 배우고 마무리하는 곳들이 있다 한다.

예비고등인 우리 아이가 진학하려고 생각해둔 학교 2곳이나 고2-1에 수1,수2를 동시에 끝낸다 하니 정말 미리 공부해두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싶었다.

 

아직 고2 수학 과정 개념공부까지 들어가질 않아서 걱정인데

미리 개념 학습을 마치고 나면 유형평가 문제집과 함께 수능수학 입문서로 굿비 시리즈로 내신과 수능 대비를 동시에 시작해야겠다 싶었다.

 

이 책은 얇은 두께라 부담없이 풀어 나가기 좋은데 얇다고 만만하게 볼게 아니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유형문제로 구성되어 있고 엄선된 학교 시험기출문제로 내신 완벽대비가 가능하고

대단원 평가에는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 문제로 실전 감각 대비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문제 구성이 무척 마음에 드는 커리였다.

 

끝으로 1등급을 위한 킬러문제,심화문제도 주어져 있어서 상위권 학생 대비까지 해주는 것도 좋았다.

 

개념 마치고 바로 기출문제로 들어갈 수 없으니 수능입문서로 맛보기 훈련을 한 후에 기출 풀이로 들어가면서 유형, 심화 과정의 문제집들을 동시에 풀어나가야한다 생각하니할게 정말 많구나 싶지만 그래도 나름 대비할 커리가 짜여져 있어 조금은 안심이 되기도 하였다.

 

 

 

#도서제공받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