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익학습지 기본편 - 하루 두 장, 어느새 700 시원스쿨 토익학습지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직할때 토익성적이 필요하지 않았던 터라 따로 토익 공부를 하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대학생, 직장인 외에 학생들도 어릴때부터도 쉬운 단계서부터 토익을 준비하기 시작하고, 일반 토익도 같이 공부하는 등 영어에 있어서 특히나 학령의 제한 등이 사라지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할 수단으로 토익을 함께 준비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오랜만의 공부다보니 엄마는 노베이스라 생각하면 될 정도로 문법을 많이 잊어버리지 않았을까 싶어 토익기초부터 공부할 수 있는 책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시원스쿨은 우리 아이도 공부해봤는데 단어도 쉽게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고, 영어 공부가 재미나게 도와주는 그런 인강 시스템도 마음에 드는 곳이었는데 여기에서 토익을 학습지 버전으로 만들어 내놓아서 하루 2장씩 주 5회씩 풀면 노베도 토익 700까지 이를 수 있게 도와주는 그런 책을 내놓았어요.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려면? 기본 공부를 마치고 실전편까지 공부하면 더 좋겠지요. 학습지도 이 다음 단계가 있답니다.

 



기초문법과 구문 1권, 기초 듣기 1권이 있고, 1주일 분량씩의 책이 1주부터 24주까지 각 한권씩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요.

두툼해보이는 박스 안에 얇은 학습지가 꽂혀 있어서 한주에 한권씩 끝낼 수 있는 분량이라 정말 부담없이 공부하기 좋은 분량임을 알 수 있어요.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직장인도 시간이 요즘 다들 너무너무 부족하잖아요.

그 바쁜 와중에 잠깐 짬을 내어 공부를 해야하다보니, 너무 두꺼운 책은 시작도 전에 질리기 마련이예요.

이 책은 하루 딱 2장이라는 부담없는 양이 정말 마음에 들고 LC,RC,VOCA까지 한번에 해결이 된다는 점도 좋았어요.



반드시 공부해야하는데 부담스러우면 시작조차 힘든 토익공부

두껍고 양이 많은 책으로 이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토익도 학습지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렇게 시작해보려고요.

매일 꾸준히의 힘을 믿고 도전해보려 합니다.









*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