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유형독해 - 수능영어 1등급 프로젝트
강석문 외 지음 / (주)YBM(와이비엠)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갈수록 시간이 부족해지는 우리 아이들

그래서 선행시간도 자꾸 아래로 내려오는 것 같은데요. 암튼 제 시간에 공부하려 해도 시간이 부족해서,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필요하기에 수많은 문제집 중 자기와 잘 맞는, 또 공부 방향에 잘 부합하는 교재를 찾아 학습하는게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수능영어 1등급을 준비하기 위해 고등 유형독해 문제집을 풀어봐야할 것 같아 준비한 YBM BOOSTER유형독해입니다.

1등급을 향한 부스터가 되어주길 바래봅니다.

가만 놔두면 겨울방학 그냥 휘리릭 지나가기 일쑤겠더라고요.

학원이나 과외 혹은 혼공으로 진행중인 문법책이나 영어 책이 있을 수 있겠으나

우리 아이의 경우 독해문제집을 많이 안 풀어보기도 하였고, 중등과 달리 고등에서는 좀더 체계적인 수능 대비 학습법이 필요한 것 같아 YBM BOOSTER 시리즈로 이번 겨울방학 동안 수능 독해 대비를 철저히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17개의 수능 유형을 분석하고, 32개의 유형 전략을 제시한 교재고요.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활용하시면 될 것 같고요.





유형별 독해지문의 특징을 분석하고 기출예제와 적용 응용 예제를 제시하여 유형전략을 실제로 지문에 활용하여 독해연습을 하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

혼공을 잘 하는 학생들의 비결은 바로 본문과 문제 외에 옆에 나온 꿀팁과 설명 등도 하나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읽고 넘어가는 것이겠지요.

사실 우리 아이도 그게 약해서 잘 안되고 있어서 엄마가 옆에서 좀 잔소리 부스터를 해줘야 읽어줄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부분 중요한 설명이고, 활용 부분이니 꼭 읽고 체크해둬야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될 것입니다.



앞서 나온 유형 분석과 관련된 문제들을 풀어보고요, 아래 보면 플러스 퀴즈라고 해서 어법, 어휘, 수능유형, 서술형 쓰기 등의 추가 문제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이부분까지 체크체크~




수능 어법 유형에 자주 출제되는 문법 핵심사항은 수능 어법전략 파트에 나와 있습니다. 기출 문장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적용하는 부분이라 이 부분도 같이 꼭 공부해줘야겠어요.




혼공을 가능케 해주는 해설지의 꼼꼼함~ 눈여겨 볼만합니다.

지문 해석은 물론 문제풀이, 구문 풀이, 플러스 퀴즈에 대한 해설까지 나와 있으니 꼼꼼이 살펴보시고, 여기서 또 모르는 단어 등도 다시 외워주는 센스 필요하겠지요.

우리 아이 겨울방학 영어 독해 실력 부스터 교재로 부스터 유형독해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