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과학 4-1 (2023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언제나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3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겨울방학만 지나면 초등4학년이 코앞이네요. 수학도 어려워지는 시기라고 하지만, 과학 등 여러 과목이 본격적으로 어려워기 시작하는 시기라, 초등 고학년, 멀리는 중학교까지 대비하기 시작해야할 본격적인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는 중요한 때지요.

 




공부에 대한 흥미를 제대로 붙이려면, 미리 예습을 해서, 학기 중 공부할때 아니까 더 재미나게 공부하게 되고, 성적도 더 잘나오게 되는 착한 선순환을 반복하게 하면 좋지요. 지금이 딱 그럴 시기고요.

 

 


 

여러 출판사 교과서들이 있지만 검정교과서 기준에 적합하고, 여러 출판사별 과학 교과서의 진도를 모두 다 담아내고 있어 우등생 과학 한권이면 충분히 과학참고서로, 문제집으로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답니다.

특히 이번 책은 개념진도북도 잘 나와 있지만 온라인강의와 첨삭까지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학습북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온라인과 쌍방향으로 학습이 가능해서 더욱 좋았던 초등과학문제집 우등생 과학이었네요.

 

개념 중요한 부분에 노란 형광 마커로 체크해두니 눈에도 더욱 잘 들어왔고요.

 


 

열심히 개념 문제서부터 대단원 평가까지 풀어보고 있는 우리 아이

내년 4학년 대비도 이렇게 겨울방학에 미리미리 학습해두는 걸로 충분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중학생 오빠를 보니 초등때 방학에 미리 예습해두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이 과정을 잊지 않고 꼭꼭 챙겨야겠다라는 생각이 더욱 확고히 들고 있답니다.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고 초등4학년 더욱 재미나게 보내보자!

 

 

 

 

* 위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